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스위스

융프라우 하이라이트! :: 플라토 (인생샷), 컵라면

by 럽큐 2016. 12. 16.
반응형


# 융프라우 하이라이트! :: 플라토 (인생샷), 컵라면 #












드디어 융프라우에 도착을~~~ 햇십니다~!!!




꺅꺅~

라면 묵으러 간다아~

깃발 꽂으러? 간다아아아!




융프라우!!! 하면 빼놓을 수 없는 하이라이트가 

바로 컵라면!!! 과 플라토 테라스!!! 죠^^






참고로,


융프라우로 가는 티켓 구매와 가는 방법에 대해서는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스위스 융프라우 티켓 구매하기

☞ 융프라우 올라가기 :: 열차 환승하기








# 융프라우






융프라우 역에서 내려



1번 융프라우 역에서 9번 플라토 테라스까지


TOUR라고 표시되어 있는 표지판을 따라가면

순서대로 모두 관람할 수 있어요.












* 융프라우 사이트 참고

☞ https://www.jungfrau.ch/









# 플라토 테라스





그치만 저는 다 제꾸고 9번 '플라토 테라스'로 바로 감요.




융프라우에서 가장 인기많은 곳이기도 하거니와

(인생 사진 찌거야쥬!!)


덕분에 풍경과 사진에 채이는 님들 님들 님들....!!ㅎㅎ




그래서 저는


후딱 여기 먼저 가서 사람 없을때

조용히 사진도 맘껏 찍고, 즐기고 싶었어요.








여기가

플라토 테라스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










플라토 테라스에 들어오면 보이는 풍경.....!


진짜 탄성이 절로오!!!!!!!



추위고 뭐고 훠어이~!!!




역시나 제가 일빠따! 오예~



아무도 없더군요

덕분에 삼각대를 세워두고 사진을 수십장 수백장 찍고

경치도 여유로이 즐길 수 있었어요.











깃발이 있는 여기가

누르는대로 인생샷 된다는

플라토 테라스 하이라이트 지역이죠!!



스위스 깃발 아래서 다양한 포즈로 찍긔 고고~!!!♥










# 미끄럼 주의!!!









저 신나서 난리치다가 유혈 사태 남요....^^*


사진 포즈 포즈 포즈 하다가

미끄러졌어유~^^^^



미끄러질 때 순간적으로 저 나무 기둥을 붙잡았는데

네번째 손가락이 쭉~ 찢어졌지 뭐예요ㅜㅜ


살 떨어져나감 ㅜㅜㅜㅋㅋㅋ




눈에 손을 씻고 ㅋㅋㅋㅋㅋㅋ

손가락으로 꾹 눌러 지혈하민서 또 사진 계속 찍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픈것도 아픈건데

신나는건 더 어쩔 수 없더이다














# 컵라면






이제 다 봤으면 내려 가야쥬~

내려 가기 전에 컵라면 묵고 갑시다아







# 컵라면 받는 곳





꺅꺅

스위스에서 묵는 한국 신라면!!!!!ㅋㅋ


두근거리고 행복합디다.


매장?이 한 3군데 정도 있는데,

메뉴판에 컵라면 그림이 붙어있는 곳으로 가면 되요.^^











# 주는 내용물





컵라면뜨거운 물을 부어서 줘요~!


젓가락과 서비스로 귀요미 초콜렛도 하나 준답니다.









지금 라면 냄시 나는듯요

이건 뭔 환각인가요


배가 고픈겐지, 스위스로 또 가고픈겐지^^^^












.



화끈한 인생샷도 남기고 뜨끈한 컵라면도 호로록하고

이제 하산합니다아-*


내려가는 길에 그린델발트에 들러 하이킹을 했는데요,

강추 강추 초강추하는 곳입니다!!! 별표 수십만개!!


그 전에 융프라우 날씨로 마무리 짓고, 계속 이어나갈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