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경성대 문화골목 내 카페 '다반' :: 감성 충만, 고즈넉한 분위기

by 럽큐 2017. 9. 12.
반응형

# 경성대 문화골목 내 카페 '다반'

:: 감성 충만, 고즈넉한 분위기 #














'경성대 문화골목' 내에는 여러가지 복합문화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우린 이곳 '경성대 문화골목'을 구경하고 카페 '다반'으로 왔다.


지난 포스팅에서도 얘기했지만 '경성대 문화골목'은 그 자체만으로 분위기 있고, 덕분에 감성 사진 찍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우리가 갔을 때 쭝궈인들이 서로 사진 찍어주고 난리난리 나있더라는- 그래서 우리 찍을 타이밍 놓침ㅋㅋㅋㅋㅋㅋㅋ


'경성대 문화골목' 내에 있는 카페 '다반'은 재즈 노래가 흘러나오고 노란 조명? 아래 고즈넉한 분위기가 일품이다! 시크한? 직원만 빼면 대만족ㅋㅋ 아, 음료 맛도 그냥 쏘쏘. 그래도 또 가고플만큼! 사람 홀리는 '다반'이었다고!! 마무리ㅋㅋㅋ








* '카페 다반' 정보











. 운영 시간 


: 12시 ~ 23시





전화번호 


: 051-625-0765





지도 


















# 카페 다반 메뉴







# 메뉴판







우린 아이스 아메리카노, 얼그레이 주문!





   


   


   




(뒤 페이지에 와인이랑 더 있었는데 넘 많아서 생략 ㅋㅋㅋ)














# 먹방







#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0) / 얼그레이 (7,000)







아잉 분위기 조타


밑에 받침도 이뿌당ㅎㅎ











내가 시킨건 얼그레이!

요새 하도 달달한걸 많이 마셨더니 살이 쪄대서 어쩔 수 없이 얼그레이!ㅋㅋ


향긋하고 맛이 진하고, 좀 텁텁했음ㅜ

무엇보다 양이 겁내 많다!












우리가 앉은 좌석은 바 bar 좌석이당

갔을땐 테이블마다 사람이 다 꽉 차있어서-


시간 지나니 다들 나가길래 신나서 찰칵!








바깥 풍경이랑 고즈넉한 분위기의 카페랑 ♡


가만히 앉아있어도 힐링된다!














# '다반' 둘러보기







# 테이블







테이블은 총 4~5개 있었고,

그 외에 바 테이블이 있다.














   
















# 카페 입구







카페 다반은 입구가 아기자기하게 이뻤당!!!






   








   


















# 화장실







화장실도 빈티지하니 특이했당!!!
거울 앞에서 계속 셀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카페 다반 총평




 : ★


so so




 


얼그레이 양 겁내 많아!




가격 




분위기 : ★


감성 충만! 고즈넉한 분위기의 카페 다반! 그뤠잇~!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 '경성대 문화골목' :: 부산 데이트 코스, 감성사진 찰칵!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