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부산 금곡 카페 '트레몬토 710' :: 감성 카페 여기!

by 럽큐 2018. 7. 18.
반응형

# 부산 금곡 카페 '트레몬토 710' :: 감성 카페 여기! #













비가 온 날이어서 더 그랬는가 감성 오졌다 ㅋㅋㅋㅋㅋㅋ 

아무 것도 안하고 바깥보면서 가만히 있어도 좋더라ㅜㅜㅜ


테이블마다 컨셉도 다양해서 마음에 드는 곳도 취향껏 골라 앉을 수 있었다!


이날 비가 와서 우린 1층에만 있었는데 담엔 루프탑도 가보고푸







* '트레몬토 710' 카페 정보






(▲여기 이 문 되게 특이했다!

-가운데가 축이고, 문을 밀면 양옆이 움직이는 구조-


뭔가 마법의 문을 열고 들어가는 기분이었엉 ㅋㅋㅋㅋㅋㅋㅋ)







. 운영 시간 


: 매일 11시 ~ 22시30분

(last order 22시)





전화번호 


: 051-365-2270





지도 





















# 트레몬토 710 메뉴














배는 별로 안고프지만 맛있어 보여서 빵도 시키찌








우린 아메리카노, 제주 그린티 아인슈페너, 에그타르트로 주문 완료!

















# 먹방







음료는 굿잡, 에그타르트는 쏘쏘-











에그타르트 크기가 크길래 어떨까 싶어서 요걸로 골랐는데

퍽퍽한 편이었당-_ㅜ


(담엔 다른 빵 먹어봐야징)













내가 주문한 그린티 아인슈페너 맛있었엉!!!!!




짭쪼롬~.


아- 뭔가 먹어본 맛인데 뭔 맛인지...-_ㅜㅋㅋㅋ

약간 김 맛?도 나고 ㅋㅋㅋㅋㅋㅋ 암튼 신기했어요!







아메리카노도 쓰지않고 꼬소하니 맛있었다!!!











# 행사







아참, 주문할 때 몰랐는데


카운터 뒤에 보니 요로코롬 행사 중인 빵이 있었다능!!!

진작 알았으면 요거 먹었을 거임!!!-_ㅜㅋㅋㅋ








12시 ~ 15시까지
위 세가지 빵 종류 중 1개랑 아메리카노 1개 = 7,500원













# 트레몬토 710 카페 둘러보기







# 주차장







▼ 아래 사진처럼 너른 주차공간이 있음!














# 1층







카페는 1층, 2층, 3층 루프탑까지 총 3층으로 되있었다!


비가와서 우린 1층에만 있었음

(움직이기 귀찮..ㅋㅋㅋㅋㅋ)











비가 와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다!

(그래서 사진 많이 찍을 수 있어 좋아쩡_)












▲ 우리가 앉은 공간!


아 나 요즘 흰 커튼이 왜케 좋징..?!+_+ㅎㅎㅎ




쇼파도 폭신하니 좋고~

통유리로 바깥구경하면서 멍때리기><

















트레몬토 710 카페가 좋았던 것 중에 또 하나는

테이블마다 컨셉이 다양했다는 거였다!


자기 취향껏 골라 앉으면 됨 ♡

(나는 통유리가 있는 흰색 커튼 자리!ㅋㅋㅋ)










▲ 저기 저 책장같은 테이블도 신기했엉!











▲ 요 자리 탐났는데!!!




뭔가 숲속 숲속 느낌~!

신발 벗고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었다.





한 커플이 넘나 여유롭고 자유롭게 누워 있어서 패스~!ㅎ

커플에게 양보합네다!ㅜㅜㅎㅎㅎ


(급하게 찍니라고 다 흔들림...ㅋㅋ)











# 화장실







크~


화장실마저도 감성 감성해_









▲ 센스있게 아가 변기랑 기저귀 가는 곳도 마련되어 있었다!










.


감성감성한 감성카페를 찾는다면 요기 '트레몬토 710' 카페 추천!


아가 데리고 오기도 참 좋겠다_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