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서면 맛집 '통 월남쌈 그리고 샤브' :: 단골집! 진짜 맛있는 샤브샤브 식당

by 럽큐 2020. 1. 24.
반응형






서면 맛집 '통 월남쌈 그리고 샤브'. 

(내 친구랑 나는 여길 '통샤브'라고 부른닥ㅋㅋ)


아니이! 내가 여태까지 이 식당을 포스팅 안했었다니!!!

나 여기 단골이라 당연히 올렸다고 생각했는데.... 없네?!ㅋㅋㅋㅋㅋㅋ

깜짝 놀라서 열심히 자판을 뚜들겨봄.


이 집은 내가 먹어본 샤브샤브 집 중에 감히 최.고.


• • • • • • • • •











❝ 서면 맛집 '통 월남쌈 그리고 샤브'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매일 10시30분 ~ 22시30분

○ 전화번호 : 051-805-8845

○ 지도








• • • • • • • • •











❝ '통샤브' 메뉴 

MENU


•   •   •




우린 늘 '등심 월남쌈 샤브'로 주문한다 ㅋㅋㅋ

'런치' 때는 9,900원, 그 외에는 13,000원















* 서비스 : 소고기 1인분 공짜 쿠폰


그리고 이 식당 '통샤브'만의 서비스가 있다긔!


바로 이 쿠폰▼을 보여주면 서거기 1인분을 공짜로 더 줌 ㅋㅋㅋㅋ 오예~

첨에 한 두번 갔을 땐 이 쿠폰 보여줬고, 우리 얼굴을 익히셨는지 그 후부터는 걍 쿠폰 안 보여드려도 알아서 한 접시 더 주신다ㅋㅋㅋㅋ







   



• • • • • • • • •











❝ 등심 월남쌈 샤브 (13,000원 / 런치 9,900원) 


•   •   •




양념이랑 접시랑 육수랑 기본찬들 쫙~ 셋팅!










셋팅이 되면, 우린 제일 먼저 요 육수에 각종 야채들을 듬뿍 넣어서 끓이지요~

(솔직히 이 채소들만으로 뽕뽑음..ㅋㅋㅋㅋ)















* 샐러드


그 다음엔, 육수가 끓을 동안 샐러드바에서 먹고픈 음식 맘껏 담아오긔~*


아, 여기 샐러드바 장난없다. 하나같이 기가 막히게 맛남.

다른 여느 샤브샤브 식당들 샐러드바랑은 비교가 안됨.

처음 이 샐러드바 맛에 반해서 이 집에 단골이 되어 버렸다지.



















진짜 이 샐러드바 음식들로만 밥 한끼 뚝딱 할 수 있음.

다 하나같이 엄마 손맛이 느껴지는 맛.


Tip) 나중에 소고기가 모자랄 땐 여기 샐러드바에 있는 불고기로 쌈 싸먹으면 기가 막히다!!!

(아, 물론 샐러드바 음식 종류가 조금씩 바뀌기도 함~)




맛, 서비스, 양 어느것 하나 빠지지 않아요_











* 마무리 : 칼국수, 볶음밥


다 먹어가면 직원분께 칼국수랑 볶음밥 달라고 하면 된당.

▼ 그러면 먼저 칼국수부터 가져다 주시고, 볶음밥을 이어서 주신다.


(솔직히 배가 찢어지고 터질거 가튼데 포기할 수 업사..)













육수를 적당히 건져내고, 밥이랑 김이랑 계란물이랑 넣고 볶음밥 만들어 먹기~*

우린 김치는 안 넣어 먹어염ㅋㅋㅋ


(배가 줘터져도 포기할 수 없사..)









• • • • • • • • •











❝ '통샤브' 둘러보기 


•   •   •






• • • • • • • • •





우리에게 '샤브샤브'란 서면 '통 월남쌈 그리고 샤브'다.

우리의 통샤브 사랑해요 오래오래 운영해주세요_


내 단골집 '통샤브'에 대한 애정의 리뷰 끝.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