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온천천 맛집 '족발쌀롱' :: 차슈 정식, 오징어 삼겹볶음

by 럽큐 2020. 2. 4.
반응형








온천천 맛집 '족발쌀롱' 


이날 비가 와서인지 손님이 우리 밖에 없었다능.

근데 혹시나 손님없는게 맛 없어서일까바 겁먹었는데 ㅋㅋㅋ

왠걸~ 진짜 비때문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우린 메인인 족발을 안 묵고 딴걸 시켰넹?ㅋㅋㅋ


• • • • • • • • •











❝ 온천천 맛집 '족발쌀롱'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매일 12시 ~

○ 전화번호 : 051.527.7794

○ 지도





• • • • • • • • •











❝ '족발쌀롱' 메뉴 

MENU


•   •   •












그러고보니 메인인 족발을 안묵고 사이드를 시켰넹ㅋㅋㅋ





• • • • • • • • •











차슈정식(9,000) / 오징어삼겹볶음(9,000) 


•   •   •







주문하니 반찬터 깔끔하게 나옴니다~*

배고파서 메인 나오기 전부터 주워 묵어봤는데 다 맛났당!










꺅꺅_ 메인이 돷! (도착ㅋㅋㅋ)

▼ 묵기 전에 요런 사진도 함 찍어주고오~


(사실 메인으로 쓸려고 찍었는데 음식이 잘 안나와서 패스 ㅋㅋㅋ)










그리고 센스있게 1인 1 계란찜으로 준당+_+

이거이가 넘 맘에 들긔 ㅋㅋㅋㅋ 맛도 있긔!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히 삼삼해서 자꾸 손이 가


게다가! 뭣보다! 이 나가사끼 짬뽕 국물이 존맛탱!!!

해산물 맛도 나면서 짜지 않고 간이 딱 맞아.




아니이 기본찬인 계란찜, 나가사끼 짬뽕이 이리 맛나면 어이하느냐~ (또 와이지 ㅋㅋㅋ)












그리고 뭣보다 이 메인!

차슈 정식이랑 오징어 삼겹볶음+_+


요로케 네모난 스텐 그릇?에 나오는데 이것도 이뻤다긔 ㅋㅋㅋ




아쉬운 점을 하나 꼽자면 촛불을 안 켜준거...

까먹었는지 모르겠지만 얘기하기도 뭣해서 걍 냅뒀는데

촛불을 켜면 좀더 오래 따끈하게 먹을 수 있을듯하당.










둘 다 맛있었지만 하나만 꼽자면 단연 차슈 정식!!!

와 이거 진짜 리얼 존맛탱!

살짝 단맛도 나면서 겁나 부들부들하고 불맛도 나면서 걍 존맛탱ㅋㅋㅋㅋ


우리 둘다 서로 눈맞추면서 고개 끄떡 끄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징어 삼겹볶음도 불맛나는게 맛났지만, 살짝 내 입엔 짠 편이었당ㅜ

그래서 쌈을 싸먹었음ㅋㅋㅋ 결국 맛남ㅋㅋㅋㅋㅋ










으흐흐 자랑스러운 빈그릇 ㅋㅋㅋㅋ



• • • • • • • • •











❝ 온천천 '족발쌀롱' 둘러보기 


•   •   •




요즘 젊은이들이 좋아하는ㅋㅋㅋ 깔끔~ 모던~한 인테리어! 이뻤당+_+ㅎㅎ






• • • • • • • • •




차슈 정식 먹으러 또 올 의사 있음. ㅋㅋㅋ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