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안락동 맛집 '국민 생아구찜' :: 간장아구불고기

by 럽큐 2020. 6. 4.
반응형







안락동 맛집 '국민 생아구찜' 


간판에 '국민 아구찜'에서 '생'이 안보이길래 이 집이 맞나 아닌가 긴가민가 햇다는 ㅋㅋ

이 집 맛나다케서 왔는데 맛있었으면 좋겟다 ㅋㅋ


• • • • • • • • •









❝ 안락동 맛집 '국민 생아구찜'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매일 10시30분 - 22시 (매월 첫째주 월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1-525-3412

○ 지도






• • • • • • • • •







❝ 메뉴 

MENU


•   •   •




뭐 먹지?

오랜만에 고민했네 ㅋㅋㅋㅋ




결국 식당 아줌니 찬스~

매운걸 잘 몬 먹는다고하니, 불맛 나서 맛있다며 신메뉴인 '간장아구불고기'를 추천해주셨다.


콜.






• • • • • • • • •









간장아구불고기 (大 50,000) 


•   •   •




*

주문하니 기본찬을 요로케 세팅해주신다.


두부랑 버섯이 맛났음.

저 코다린가 저 생선은 별로 ㅋㅋㅋ












*

꺅~ 드디어 '간장아구불고기' 도착!

비쥬얼 합격!ㅋㅋㅋ










일단 불맛이 너무 맛있다ㅜㅜㅜㅜ 합격 ㅋㅋㅋㅋㅋ

(직화 조리를 한다고 함.)


안맵게 해달라고 해서 막 맵진 않았는데 매콤한 편이긴 했다.

딱 맛있게 맵싹한 정도?




그나저나 이 아구찜 소스 왜케 맛있지? 이 소스가 걍 대박이다.

이거 너무 맛있어!ㅋㅋㅋㅋ 어린애들도 잘 먹을거 같음.


특이하게 생선 이리도 가득 들어있고, 아구 살도 두툼하고 쫀득쫀득 존맛.









근데 아쉬웠던건 아구찜의 생명인 콩나물이 없었다는....

이거 하나 빼면 넘 맛났다 ㅜㅜㅜ

(아 아구찜이 아니라 아구불고기라서 없는듯 ㅋㅋㅋ)


다음엔 다른 종류의 아구찜도 시켜먹어보고 싶오요! (또 오겟숩니다ㅋㅋ)












*

배때기가 불렀지만 그래도 이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ㅜㅜ

이걸 두고 그냥 떠날 수가 없어서 사리를 주문했다 ㅋㅋㅋㅋ

(이 남은 소스 싸갈까 고민하다가 너무 읍써보여서 포기 ㅋㅋ)


배가 불러서 사리 1개만 주문. (+2,000원)








소스가 맛있으니 사리도 역시 맛나균ㅋㅋㅋ

사리도 시키길 잘했다!

• • • • • • • • •









❝ 안락동 '국민 생아구찜' 둘러보기 


•   •   •




가정집을 개조해놓은 식당이라 방으로 되어 있고, 각 방마다 테이블이 놓여있었다.

(2층도 있는거 같은데 1층에서 먹어서 2층은 모르겠쩌염ㅋㅋㅋ)








• • • • • • • • •





맛집 하나 또 알게되서 행복..

또 올게여! 씨유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