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재송동 '밀' (MEAL) 화덕피자 :: 아늑한 이탈리아 레스토랑

by 럽큐 2020. 6. 8.
반응형







재송동 '밀' (MEAL), 이탈리아 레스토랑.


재송동에 갈 일이 생겻는데 일보고오니 마침 딱 식사할 시간이네?!

간 김에 배채울겸 재송동 맛집 검색하다가 오늘은 피자 파스타가 땡기요

그렇게 서치하다가 여기가 걸려서 왓다 ㅋㅋㅋㅋ


아늑하게 분위기도 있고, 가격도 싼 편인듯 했다! 맛도 있었으면 조큿넹! 기대기대


• • • • • • • • •









❝ 재송동 '밀' 이탈리아 레스토랑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매일 11시30분 - 22시 (매주 일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1-781-7780

○ 지도










• • • • • • • • •









❝ 메뉴 

MENU


•   •   •




입구에 놓여있는 메뉴판!


뒤에 카페도 갈거니까 셋이서 적당하게? 3개만 시켰다.

'콰트로 포르마지오 피자', '빠쉐 파스타', '비프 리조또'













▼ 자세한 메뉴판은 요기요_










여기서부터 음료_




• • • • • • • • •









❝ 콰트로 피자 (13,) / 빠쉐 파스타 (12,) / 비프 리조또 (12,) / 콜라 (2,) 


•   •   •




* 식전빵




이블마다 요로케 까꼼하게 테이블이 셋팅되어 있었다.










주문하니 요로케 식전빵을 1인당 하나씩 내준다.

화덕피자 전문점답게 화덕 피자 도우?가 나왓다ㅎㅎ


그냥 담백 쫄깃했엉. 식전빵으로 딱.












* 빠쉐 파스타




요거이가 바로 국물있는 파스타, '빠쉐 파스타'다.


우리가 주문한 다른 요리들과도 잘 어울렸다.

(요게 다른 요리의 느끼함을 딱 잡아줌.)


우아 얼큰하다 이건 아니고 쪼오금 얼큰? 살짝 싱겁게 얼큰?

그리고 맵진 않았다. 매운걸 잘 못먹는 우리도 안맵다 느껴질 정도?












* 비프 리조또




여기가 좋았던건 리조또 소스를 종류별로 선택할 수 있었다는거!

크림, 토마토, 로제 소스 중에서 고를 수 있었는데, 우린 크림으로 주문했다.


그리고 리조또 종류는 '비프 리조또'로 선택.

우린 역시 고기파예융 ㅋㅋㅋㅋㅋㅋ

토치살과 버섯으로 요리했다고 한다.










중간 중간 씹히는 버섯이랑 고기랑 맛나넹!

(버섯이 고기가틈ㅎ)


살짝 간이 심심하긴 했는데, 오히려 담백해서 질리지 않고 더 잘 먹은듯 하다.












* 콰트로 포르마지오 피자




우리가 고기판데, 또 치즈파거덩.

그래서 4가지 치즈 들어가있다는 '콰트로 포르마지오 피자'로 주문 ㅋㅋㅋ


모짜렐라, 체다치즈, 브리, 고르곤졸라 4가지 치즈가 들어가 있다고 한다. (꺅)










꿀에 찍어서 먹기~*


근데 살짝 꿀이 좀 마이 달아쩡.. 잉?ㅋㅋㅋㅋ

꿀이 피자맛을 방해하는 늬낌??;;




그나저나 피자가 왜케 맛나?ㅜㅜㅜ

도우는 쫄깃 쫄깃!!! 꼬소 꼬소!!! 

거기다 치즈가 아주 그냥 찰떡 ㅜㅜㅜㅜ







오늘 메뉴 중에 하나를 꼽자면 단연코 피자였음.

하아~ 진심 피자가 일당백!


• • • • • • • • •









❝ 재송동 '밀' 둘러보기 


•   •   •




바깥에서 봤을 땐 좀 작아보였는데,

막상 안에 들어오니 'ㄱ'자 구조로 너른 편이었다.









• • • • • • • • •





전반적으로 간이 좀 삼삼한 편이었는데, 피자가 존맛.

가격도 저렴하고 가성비 굿.

끝.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