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문화 즐기기

서면 데이트 'KT&G 상상마당 부산'

by 럽큐 2020. 10. 6.
반응형







서면 데이트 'KT&G 상상마당 부산' 


오우! 이번 2020년 9월에 부산에도 'KT&G 상상마당'이 생겼다길래 댕겨왔다!

지하 5층, 지상 13층으로 되어 있는 큰 건물이라는데 뭐가 들었길래 이리 큰지 함 가보끄나~


• • • • • • • • •











❝ 서면 'KT&G 상상마당' 부산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층별 상이 (아래 '층별 안내' 참조)

○ 전화번호 : 051.809.5555

○ 지도



• • • • • • • • •











❝ '상상마당' 층별 안내 

MENU


•   •   •










• • • • • • • • •











❝ 'KT&G 상상마당' 둘러보기 


•   •   •




* 1층 안내도


아주우 쾌적, 널찍하다!


1층 안내도를 보면 아래와 같음.












* 1층 - 라운지존


▼ 아래가 바로 내가 뿅간 1층 '라운지존'이다.

누구나 들어와서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상상한독' 이라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는데, 말그대로 혼자 독서하기 아주우 좋게 돼있다.

일단 넘 귀욥 깔꼼 이뿜!











'8개의 독립 서점과 함께하는 혼독 공간'


10월18일까지라고 적혀있는데, 그럼 다음엔 다른 공간으로 꾸며지는건가~?

갠적으로 그냥 이대로 쭉 가도 좋을듯 한뎁..ㅜㅎㅎ












하나하나 센스 있는 손길이 느껴졌는데

▼ 특히 요거~ 별거 아인거 같지만 센스 있지않옹?


책을 꺼내 들면 그 뒤에 책장에 책 이름이 스티커로 붙여져 있어서

원래 위치에 꽂아놓을 수 있게 되어있다.













* 1층 - 플레잉룸


1층 라운지 뒷편엔 '플레잉룸'이 꾸며져 있었다.












▼ 이곳 '플레잉룸'엔 이런 회의실 공간이 5개 마련되어 있다!

스터디룸으로 좋을듯.







근데 너무 투명한거 아니니? 

넘 투명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ㅋㅋ 밖에 시선이 부담스러울거 같아여..ㅜㅋㅋㅋ

용기있는 자들이여 이리로 오라




* 회의실 대관 문의

070.8893.0841 (주중 9시 ~ 18시)

대관 가능 시간 : 매일 11시 ~ 22시

한 룸에 최대 8인 수용 가능












* 1층 - 카페 '사푼사푼'


1층 '라운지'와 '플레잉룸' 사이 공간에 카페도 마련되어 있었다.

플레잉룸에 있는 회의실을 이용하는 고객에겐 커피를 할인해준다고 한다.












요기로 올라가면 2층엔 트렌디한 디자인샵이 있다.

나는 물욕이 없는지 별 관심이 없어서 패스 ㅋㅋ (사진마저 패스 ㅋㅋㅋㅋ)














* 3층 테라스


3층에 테라스가 있네?!


끌리는 책 하나를 골라서 들어갔당.

따뜻한 햇볕 맞으면서 빈백에 앉아?있으니 책은 안읽히고 잠이 솔솔 옴^^

(빈백 편하당!!!+_+)


그리고 나는 대낮에 가서 몰랐는데 밤에 오면 건물 외벽에 영상이 상영된다고!




11시 ~ 20시 오픈

외부음식 반입 불가















* 7층 숙박 '스테이'


7층은 숙박할 수 있는 '스테이'룸이라길래 궁금해서 함 올라가봤당.

특히 전 객실에 최고급형 에이스 침대로 마련해놨다고함!+_+




070.8893.0910

연중무휴












로비 라운지도 널찍 쾌적하니 좋쿤ㅎㅎ





• • • • • • • • •





아직 많이 안알려졌는지 사람이 거~의 없었다.

어쨌든 서면에 약속있을 때 시간 빌 때마다 이제 여기 와야 겠당 ㅋㅋ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