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문화 즐기기

부산 감천문화마을 :: 주차장 (감천문화마을 & 감정초 & 아미골 공영주차장 비교)

by 럽큐 2023. 1. 4.
반응형

 

 

 

감천문화마을 주차장 치니까 주차할 곳이 왜케 많노?

감천문화마을 입구 바로 앞에 있는 주차장에 차대야 젤 가깝지만 이번엔 새로운 곳 도전 ㅋㅋㅋ

'아미골 공영주차장'에 차를 대봄니다 ^^

(feat. 담에 갈 때 또 보려고 적는 포스팅)

 

• • • • • • • • •

 

 

 

 

 

 

 

 

 

 

❝ '감천문화마을' 주차장 

 

•   •   •

 

 

 

 * 1. 감천문화마을 공영주차장 

 

부산 사하구 옥천로 138-20

무료

 

 

 

 

아묻따 여기에 차 대시길 ㅋㅋ

(물론 차 댈데만 있다면 말이쥬..ㅜ 주말엔 거의 늘 만석이라고 함니당)

감천문화마을 바로 입구에 있음!

 

왼쪽에 오르막길로 올라가면 주차장이 있다.

 

 

 

 

 

 

 

 * 2. 감정초등학교 지하 공영주차장 

 

부산 사하구 옥천로 130 감정초등학교

10분당 100원

 

 

 

 

'감정초등학교 공영주차장'은 '감천문화마을 공영주차장'이랑 딱 붙어 있당.

다만 여긴  2023.05까지 폐쇄한다고 한다.

(참고로 감정초는 폐교임돠)

 

아래 사진에서 보다시피 막아놨어여ㅜ

 

 

 

 

 

 

 

 * 3. 아미골 공영주차장 

 

부산 서구 아미로 77

10분당 100원

 

 

 

 

우린 한번도 안가 본 여기 '아미골 공영주차장'에 차를 대봤다 ㅋㅋㅋ (도전정신)

평일에 가서인지 사람은 없었고 차도 널널했다.

 

 

 

 

20시 이후 야간주차는 불가하다고 한다.

 

 

 

 

차를 대고, 아래 사진에 보이는 왼쪽 길로 쭉쭉 걸어가면 된당.

감천문화마을까지 꽤 걸었음..ㅜㅋㅋ (오르막길. 10~15분 소요)

 

걍 '감천문화마을 공영주차장'에 차 대길 추천합니다 ㅋㅋㅋㅋㅋ

 

반응형

 

 

 

참고로 요 아미골 공영주차장 바로 앞에 마을버스 정류장도 있었음.

마을버스 사하1-1, 서구2

 

 

 

 

아미골 공영주차장에 차 대고 걸어올라가는 길에 보니 ▼요런 작은 주차장도 있었당.

근데 1시간당 2천원-_ㅜ 패스~

 

 

 

 

 

 

 

후딱 주차하고 감천문화마을 고고 ><

 

 

• • • • • • • • •

 

 

 

 

 

앵간하면 감천문화마을 공영주차장에 대야겠다 ㅋㅋㅋ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