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 렌터카 '베스트 렌트카' :: 테슬라3를 위하여

by 럽큐 2020. 10. 24.
반응형







제주 렌터카 '베스트 렌트카'


이번 제주 여행의 목적은 오로지 '테슬라'였다 ㅋㅋㅋ

제주 여행에 있어 1빠따로 중요한 '테슬라'를 빌리즈아. (너없인 아무것도 안돼)


• • • • • • • • •











제주 '베스트 렌트카' 

RENTCAR


•   •   •




 * 렌트카 예약 


테슬라를 몰기 위해 '카모아' 렌트카 어플을 뒤져봤는데 싼 가격은 이미 마감이눼?

그래서 그 다음으로 싼 '베스트 렌트카'에서 빌림 ㅋ




자차 보험 포함 1박 2일 기간 동안 금액은 129,400원.

(좋았던건 네이버페이로 결재 가능하다는 거~!)



















결제완료하니 문자랑 카톡이랑 두다다 연락옴 ㅋㅋ

셔틀버스 탑승 위치는 8구역 6번에서 타라쿠네?! 오카이!














 * 셔틀버스 


드디어 제주도에 도착을 햇숩니다!!!

나가자마자 우리의 테슬라를 찾으러 무브무브~~~~~~~













안내판은 아주우 잘 설명되어 있으니 노 프라블럼~ 무브무브으으으~~~~













드디어 우리의 베스트 렌트카 셔틀버스가 도착햇드아~! 무브무브!












차 안에 좌석마다 특약 가입에 대한 안내가 붙어있었는데 다 씰데없다싶어서 패스~!














 * 베스트 렌트카 


베스트 렌트카라고 적힌 창구에 가서 "테슬라 주세요!!!!!"













간단한 안내를 받고 ▼요 종이를 받고 차로 간다!!!

현기증 날거가테여 빨리 테슬라 보여주세요....














 * 테슬라3 


꺅~!!!!!

드디어 우리의 테슬라를 만낫다 (이때의 감격이란....!)

차를 타기 전 꼼꼼하게 상처나 더러운 부분을 찍고 혹시나싶어 동영상으로도 찍어둿다 ㅎ









이제 탑승! 오마갓!!!


안녕 테슬라?

우리의 제주 여행 목적이 너란걸 넌 알고 있니..?♥




근데 너무 떨었는지 차 빼는걸 제대로 몬함 ㅋㅋ

결국 직원 분한테 부탁햇다 이것만 쫌 빼달라고 쪼려서 못 빼겟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테슬라와 제주도 여행을 시작해보까?

테슬라 후기와 자세한 내용은 다음 편에서 이어보제이~~~







..지릿


• • • • • • • • •





우리의 테슬라3 후기로 곧 보아요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