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1박 2일 여행 일정

by 럽큐 2020. 10. 28.
반응형







제주도 1박 2일 여행 일정


나도 헤깔려서 본격적인 제주도 포스팅 전에 1박 2일 일정을 정리해봅니다 ㅋㅋ

짧게 다녀온 거라 첫쨋날에 일정 몰빵, 둘쨋날에는 섭지코지만 갔어염!


참고로, 전반적인 날씨는 흐림. (뿌엥ㅜㅜㅜ)

그래도 테슬라와 함께 한 우리의 마음은 겁나 맑음! (흐흐^^^^)


• • • • • • • • •











❝ 제주도 여행 1일차 

1day


•   •   •







우리의 첫쨋날 일정은 요래요 ▼


 제주공항 (6시35분→ 베스트렌트카 → 제주와함께라면  섬앤썸 카페  제주 김만복 (애월점

 → 환상숲 곶자왈  오설록 티 뮤지엄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코델리아S호텔 















○ 베스트렌트카

 

제주공항에서 셔틀버스를 타고 젤 먼저 '베스트 렌트카'로 갔쥬. 우리의 테슬라3 위하여 ㅋㅋ

베스트 렌트카는 테슬라 렌트가 가능한 곳 중 싼데는 다 마감됐고 고 다음으로 싼 곳이 여기길래 선택햇슈.

아주우 야무지게 잘 타고 왔어염 ㅎㅎ


☞ 제주 렌터카 '베스트 렌트카' :: 테슬라3를 위하여

☞ 주 여행 '테슬라3' 솔직후기 :: 지린다















○ 제주와함께라면


'제주도하면 문어가 들어간 해물 라면이지!' 라는 생각에 제주공항 근처 라면집을 검색햇더니 여기가 뜨더만요?!

그래서 젤 먼저 여기 들럿는데 맛이......ㅜ 끗.

아, 식당 밖으로 바다가 보여욤. 굿


☞ 제주도 라면 '제주와함께라면' 솔직후기 :: 통돌문어라면
















○ 섬앤썸 카페


배도 채았겠 카페를 뒤지다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이곳 섬앤썸 카페로 왔어요.

여기는 제주 여행 카페 중 제일 기대했던 곳이었는데 아주우 만족!!!

여기서 인생 사진 건져왓엄yo


☞ 제주 애월 카페 '섬앤썸' :: 인생샷 찍고 가세여















○ 제주 김만복 (애월점)


라면도 먹고 카페도 가서 배때기는 이미 불럿지만

그래도 제주도까지 와서 제주 김만복 김밥을 안 먹어볼 수가 있숩니까?!

환상숲 곶자왈에서 간식 삼아 먹으려고 포장해왔어욤!


☞ 제주 김밥 '김만복' 애월점 :: 만복이네김밥 솔직후기
















○ 환상숲 곶자왈 


우리가 기대했던 곳 중 하나 환상숲 곶자왈!

여기 숲해설 꼭 같이 들어보세요. 강추입니다!

+ 요건 팁인데, 해설해주시는 두 분 중 나이 있으신 강사분 숲해설을 추천드려요 ㅋㅋ


☞ 제주 여행 '환상숲 곶자왈' :: 숲해설, 남녀노소 강추















○ 오설록 티 뮤지엄


환상숲 곶자왈에서 가깝길래 그냥 가려다가 함 들러봤어요 ㅎㅎ

비 때문에 날씨가 흐려서 예쁜 사진은 별로 못건졌지만..

여기서 인생 음료를 만납니다 ㅋㅋㅋㅋㅋ


☞ 제주 카페 '오설록 티 뮤지엄' :: 인생음료















○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오우쉣 ㅋㅋㅋㅋㅋ 서귀포 시장 안에 우리가 가려던 식당이 있었는데, 문 닫았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그냥 바로 시장에서 먹고픈거 왕창 샀어염 ㅋㅋㅋㅋ

시장에서만 한 6, 7만원어치 산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맛났던건 아래 사진 hint)


☞ 제주 '서귀포 매일 올레 시장' :: 최고의 맛집은?











이제 고마 숙소로 가서 고마 쎄리마 묵고 쉽시다 !

우리가 선택한건 코델리아S호텔.






• • • • • • • • •











❝ 제주도 여행 2일차 

2day


•   •   •







우리의 둘쨋날 일정은 요래염 ▼ 


 코델리아S호텔  섭지코지  베스트렌트카 → 제주공항 (13시















코델리아S호텔


코델리아S호텔정말 쌌어요+_+

마자여 다른 이유 엄서여. 우리가 둘쨋날 갈 섭지코지랑 가깝고, 걍 싸서 선택햇어염 ㅋㅋㅋㅋㅋㅋ

(낭만이고 나발이고 우린 오로지 테슬라에 몰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제주 서귀포 숙소 '코델리아S호텔' 후기 :: 가성비 굿, 섭지코지 근처














○ 섭지코지


꺅! 우리의 베스트 여행지.. 이번 제주 여행에서 딱 하나만 꼽으라면 단연 섭지코지였어요.

날씨가 흐려도 ㄱㅆ마이웨이!!! 겁나 예뻤어여.... 흐려도 예쁜데 맑은날은 난리날듯여?! 웜맘마?!!

일반적인 루트 말고 새로운 길로 갔는데 꼭 한번 일로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 제주 '섭지코지' :: 나만 알고싶은 섭지코지 뒷길, 인생샷











섭지코지를 끝으로 늦지않게 시간 맞차서 베스트렌트카에 우리의 테슬라3 반납하고,
셔틀버스를 타고 제주공항으로~ The end.



• • • • • • • • •





본격적으로 제주도 여행 일정 포스팅! 온갖 잡동 팁들 다 모아서 시작!!!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