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울산 간월재

울산 '간월재 휴게소' :: 컵라면은 필수!

by 럽큐 2020. 12. 20.
반응형






울산 '간월재 휴게소'


등산을 할 때 제일 땡기고 제일 맛난거 하나만 꼽자면 나는 컵라면이다 ㅋㅋㅋ

근데 여기 울산 간월재에는 컵라면을 파는 '간월재 휴게소'가 있으니!!! (짝짝짝~ 훌륭해!)

울산 간월재를 가면 반드시! 꼭! 해야할 일이 바로 컵라면 묵기다 ㅋㅋㅋㅋㅋㅋ

추운 날 뜨끈한 라면, 진짜 최고다 최고ㅜㅜㅜ


• • • • • • • • •











❝ 울산 '간월재 휴게소'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10시 ~ 16시30분

○ 전화번호 : 052.229.9590

○ 지도







• • • • • • • • •











❝ 간월재 휴게소 (컵라면 小) 


•   •   •




 * 


물이 안나오지만ㅋㅋㅋ 요긴하게 이용했던 간월재 화장실에서▼ 볼 일을 보고,

우리의 진짜 볼 일, 컵라면을 먹어볼까아~?!ㅋㅋㅋ














 * 


▼ 요기가 바로 우리의 '간월재 휴게소'시다!!!!!!! 으흐흐














뭘 파는지 메뉴판이 붙여져 있는데,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거슨 컵라면이어오 ㅋㅋㅋ

컵라면은 오로지 소小짜 사이즈만 있고, 가격은 1개 2,000원이다. (이천원의 행복+_+)

종류는 신라면, 새우탕 2가지가 있다.


그리고 메뉴판엔 없지만 마스크, 압박붕대, 비상약, 생리대 같은 거도 있고, 캡모자, 장갑 등 등산용품도 팔고 있었당.















 * 


이제 먹으러 나가봅시다!


간월재 휴게소 바로 옆에 붙이있는 테라스도 있지만 여긴 테이블이 2~3개 밖에 안됐다.

그래서 주로 휴게소 앞쪽에 있는 테이블에서 드시더라는 ▼

그런데 휴게소 앞쪽 테이블도 이미 만석 ㅋㅋㅋㅋㅋㅋ














but 노프라블럼~ 조금 더 안으로 들어가면 또 테이블이 있다! ▼


여기서 후루룹 찹찹 맛좋은 컵라면을 후루룹 찹찹!!! (이거지 이거)

우리가 따로 싸갔던 도시락이랑 컵라면이랑 후루루루룩~ 리얼 꿀맛이어오


배도 채웠겠다 이제 노을을 기다려볼까융~?!





• • • • • • • • •






여러분! 간월재 휴게소는 오후 4시 30분이면 문을 닫으니, 컵라면 드시려면 꼭 그전에 도착하셔야해유!ㅎㅎ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