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문화 즐기기

부산 감천문화마을 :: 간식, 먹거리 (치즈호떡, 닭강정, 더플레이트 카페)

by 럽큐 2023. 1. 7.
반응형

 

 

 

 

 

 

이전에 감천문화마을이랑 주차할 곳에 대해 포스팅했었쥬?

부산 감천문화마을 :: 주차장 (감천문화마을 & 감정초 & 아미골 공영주차장 비교)

부산 감천문화마을 :: 이모저모 (안내센터, 체험프로그램, 갤러리, 포토존)

 

오늘은 우리가 먹은 간식, 먹거리에 대해 남겨볼라꼬함 ㅋㅋ

우리가 먹었던 호떡, 닭강정 말고도 꼬치, 마시멜로우 아이스크림, 달빵 물방울떡 등등 많았음.

그나저나 추운날 급히 먹었던 탓인지 이날 밤 내편 급체함ㅜ

맛있어도 찬찬히 드세요들!

 

• • • • • • • • •

 

 

 

 

 

 

 

 

 

 

❝ 감천문화마을 간식, 먹거리 

 

•   •   •

 

 

 

 

 * 찹쌀씨앗호떡 (치즈호떡 2,500) 

 

부산 사하구 감천동 2-366

 

 

 

 

 

요기 사람들이 많길래 우리도 멈춤 ㅋㅋㅋ

 

 

 

 

 

메뉴는 아래와 같음.

 

우린 맛이 궁금한 '아이스크림 호떡'이랑 '치즈 호떡' 중에 고민하다가

추우니께 '치즈 호떡'으로 주문! ㅋㅋㅋ

기다리는 동안 뜨끈한 오뎅 국물 때려주기 :)

 

오뎅 국물 먼데? 왜케 맛잇는데요?!

 

 

 

 

 

 

묵짜~~~~

대략 한 10분 정도 기다렸던것 같당.

 

치즈호떡 요래 컵에 담아 주신다_

치즈에 호떡 어떨까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몬데 맛잇네 ㅋㅋㅋㅋ

쫀득 쫀득, 단짠 단짠 jmt

 

잡아당기고 잡아당겨도 쭉쭉 늘어나는 치즈 땜에 웃음 터졋엇다지 ㅋㅋㅋ

 

 

 

 

 

 

 

 

 

 

 

 * 민식육점 (닭강정 小 4,000) 

 

부산 사하구 감천동 2-199

 

 

 

 

 

호떡 묵고 입이 달아올라서 조금 가자마자 보이는 간식집으로 냅다 뜀 ㅋㅋㅋ

묵짜 묵짜~~~

 

간판은 '민식육점'이라 적혀있는데 닭강정 파는 곳이었당 :)

(간판에 적힌대로 양념통닭도 파시는건가 급궁금)

 

우린 닭강정 소짜로 주문했다. (4,000)

 

반응형

 

 

 

 

 

맛은 다들 아시는 그 맛 ㅎㅎ

특별한건 없었어용~

 

 

 

 

 

 

 

 

 

 

 

 * 더플레이트 The Plate 카페 

 

부산 사하구 감천동 6-1062

 

 

 

 

 

호떡에 닭강정까지 먹고나니 먹을 게 더 땡긴다 ㅋㅋㅋㅋ

그래서 카페 드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 카페는 따로 또 포스팅할거니께 일단 패스~ :)

 

 

• • • • • • • • •

 

 

 

 

우리가 먹은 간식만 올렸지만 감천문화마을 그 작은 곳에 먹거리가 꽤 많았당~

한 바퀴 다 돌아보는데 얼마 걸리지 않으니까 쭉 돌아보고 골라도 좋을듯 :)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