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사상 맛집 '거상수육돼지국밥' :: 베스트 메뉴는? (feat.24시)

by 럽큐 2023. 4. 7.
반응형

사상 거상수육돼지국밥

 

 

 

 

 

 

사상 맛집 '거상수육돼지국밥' :: 베스트 메뉴는? (feat.24시)

 

돼지국밥 마늘국밥 갈비국밥 순대국밥 다 먹어봄

우리의 원픽은?!

 

• • • • • • • • •

 

 

 

 

 

 

 

 

 

 

사상 맛집 '거상수육돼지국밥'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연중무휴

○ 전화번호 : 0507.1391.0302

○ 주차장 : 매장 자체 주차장 o

○ 주소 : 부산 사상구 삼덕로47 거상수육돼지국밥

 

 

• • • • • • • • •

 

 

 

 

 

 

 

 

 

 

❝ 메뉴 

MENU

 

•   •   •

 

 

 

돼지국밥, 마늘국밥, 갈비국밥, 순대국밥 골고루 다 먹어봣어유 ㅋㅋㅋ

 

그나저나 어느 순간부터 7천원대 돼지국밥을 몬봄.

요즘 돼지국밥 8천원이면 싼 가격이쥬ㅜ

 

 

• • • • • • • • •

 

 

 

 

 

 

 

 

 

 

❝ 국밥 

 

•   •   •

 

 

 

 * 셀프코너 

 

셀프코너에 가면 볶음김치랑 소면도 있드아!

 

 

 

 

 

 

 

셀프코너 뿐만 아니라 테이블에도

김치, 깍두기 항아리가 놓여져있는데

먹을만콤 덜어 먹으면 된당 :)

 

 

 

 

 

 

 

먼저 귀뜸하자면

이 집 김치, 깍두기 존맛인니다ㅋㅋ (볶음김치도 맛낫당)

 

알고보니 직접 다 담그신다고 👍👍

원래 대부분 식당에선

김치를 담그면 깍두기가 중국산이거

깍두기를 담그면 김치가 중국산인디

여긴 다 담그심 ㄷㄷㄷ

(장금인가봉가)

 

반응형

 

갠적으로 부추(정구지)는 간이 쎄서 국밥에 안넣어먹었당ㅎㅎ

 

 

 

 

 

 

 

 

 

 

 * 돼지국밥 

 

제일 기본인 돼지국밥~!

 

처음부터 간이 되어 나오고 국물 맛이 굿이당 

갠적으로 돼지고기 특유의 잡내?가 살짝 났엇다

그래서 살짝 호불호가 있지 않을까 싶었다능

 

 

 

 

 

 

 

 

 

 * 마늘국밥 

 

 원픽은 마늘국밥이당!

 

마늘이 가득 들어가 있는데도 맵거나 국밥맛을 해치지않고  맛있음😍

구수하고 맛있고  한다

마늘 가득이라 몬가 건강해지는 느낌도 ㅋㅋ

 

 

 

 

 

 

 

 

 

 * 갈비국밥 

 

그릇도 더 컸던 갈비국밥!

뼈다귀에 두툼한 살들이 가득 붙어있었다.

고기도 부드러움.

 

근데 갠적으로 국밥 맛이 안나서 so so.

역시 국밥 집에선 국밥을 묵쟈 ㅋㅋ (갈비는 갈비집에서)

 

 

 

 

 

 

 

 

 

 * 순대국밥 

 

순대 한 5~6개 정도 들어있었다.

순대는 맛은 있었는데 순대 피가 너무 질겼다능ㅜㅜ 아숩..

 

 

 

 

 

 

 

 

 

갈때마다 진짜 싹싹 긁어멋고 온다 ㅋㅋㅋㅋ

식후 커피까지 챙겨주면 아주우 든든

 

 

• • • • • • • • •

 

 

 

 

 

 

 

 

 

 

❝ 사상 '거상수육돼지국밥' 둘러보기 

 

•   •   •

 

 

 

1층,2층이 있다!

1층엔 좌식과 입식 테이블이 놓여있고,

2층엔 입식 테이블만 있다.

 

참고로 화장실은 남녀공용_

 

 

 

1층

 

 

 

 

 

 

 

2층

 

계단 오르고 내리기 기차나서 우린 늘 1층에서 먹쥬

갈때마다 2층엔 사람을 몬봄ㅋㅋ)

 

 

• • • • • • • • •

 

 

 

 

 

 

마늘국밥이 맛났던 거상수육돼지국밥 후기 끗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