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안락동 고기 맛집 '차돌풍' 안락점 :: 혜자로운 맛, 양, 가격

by 럽큐 2023. 2. 23.
반응형

 

 

 

안락동 고기 맛집 '차돌풍' 안락점 :: 혜자로운 맛, 양, 가격

 

세상에 맛집이 왜케 많음?ㅋㅋㅋ

오늘은 고기가 땡겨서 고기집으로 달려옴. 우연히 들린 가게인데 맛집이네 (행복🧡)

차돌박이 특유의 고소함은 말해 무엇?!

'차돌풍' 맛도 양도, 가격도 혜자롭다ㅜ 고기 추천! 식사 추천!

 

• • • • • • • • •

 

 

 

 

 

 

 

 

 

 

안락동 맛집 '차돌풍' 안락점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매일 11시30분 - 23시 (B.T 15 - 16시30분 / L.O 22시30분)

○ 전화번호 : 051.993.9253

○ 주차장 : 없음

○ 주소 : 부산시 동래구 명장로 149 1층

  

• • • • • • • • •

 

 

 

 

 

 

 

 

 

 

❝ '차돌풍' 메뉴 

MENU

 

•   •   •

 

 

 

우린 점심시간에 간 터라 점심특선으로 주문해봤다 ㅋㅋㅋ

때마침 갔는데 점심 할인한다니 걍 땡기자노 💁‍♀️

 

찌개특선, 국수특선, 초밥특선 중에서 고를 수 있는데

나는 밥순이므로 찌개 특선으로다가 :)

 

고기는 차돌박이로 / 골고루 맛보려고  차돌된장 1개 & 차돌 순두부 1개 주문.

 

 

 

 

식사류 가격 뭐이리 혜자롭노 🧡🧡

요즘 세상에 6천원짜리가 있다니! (널리 널리 알려야해 +_+)

 

다음엔 식사류로 간드아 ㅋㅋㅋㅋ

 

 

• • • • • • • • •

 

 

 

 

 

 

 

 

 

 

❝ 점심 찌개 특선 (9,900) 

 

•   •   •

 

 

 

 * 차돌 된장찌개 / 차돌 순두부찌개 

 

일단 여기 물 맛집이다 ㅋㅋㅋㅋㅋㅋ

헛개수차가 나오는데 뭐이리 구수하다냐

정신 안차리면 물로 배채우게 생김 :)

 

정신을 바짝차리고 음식 기다리는 동안 맛있게 먹는 팁이나 읽자 🙋‍♀️

✅ 고기를 불에 올려놓고 대화 길게 노노. 고기 속이 타들어감.

✅ 니 고기 굽는 스킬에 따라 고기 맛이 달라짐.

✅ 고기 굽는 사람에게 '맛있다' 전해라. 더 맛있어짐.

 

(팁 귀엽노)

 

 

 

 

밑반찬 셋팅! 하나하나 다 맛나ㅜ

모자란건 셀프바에서 더 퍼묵으면 됩니동 :)

 

 

 

 

 

 

 

드뎌 나온 메인_

 

차돌 된장찌개 구수하면서, 감칠맛과 함께 간이 딱 👍

차돌 순두부찌개 부들부들 순두부에, 살짝 얼큰 시원하면서, 차돌박이 육즙이 쫙 👍

양도 어마어마하다! 뚝배기 가아득 👍

 

둘 다 맛있지만 굳이 하나를 고르라면 나는 차돌 순두부찌개에 한 표.

 

그나저나 차돌박이 맛집 맞네 맞아!

와 첫 한 입 먹었을 때 찌개에 담긴 차돌박이 맛에 깜놀 ㅋㅋㅋㅋ

 

반응형

 

 

 

 

 

 

점심 특선을 주문하면 고기도 함께 나온당 ><

 

차돌박이와 우삼겹 중에 고르면 됨.

우린 차돌박이!

 

얇아서 빨리 익는다 (오래 안기다려도 돼서 개꿀)

꼬소한 차돌박이 육즙이 입에 반들반들 발릴 때 마음도 기가막히게 행복 ㅋㅋㅋㅋ

불에 살짝 올려서 한 입씩 착착 야무지게 다 먹음.

 

 

 

 

깨끗 :)

 

그 많은 걸 맛나게 다 묵고 나니 배째지네 ㅋㅋ

 

  

• • • • • • • • •

 

 

 

 

 

 

 

 

 

 

❝ '차돌풍' 안락점 둘러보기 

 

•   •   •

 

 

 

차돌박이 안내문_

 

차돌박이 : 소 앞가슴 갈비뼈 아래쪽 부분

(특유의 고소함 인정)

 

 

 

 

널찍 쾌적~

 

 

• • • • • • • • •

 

 

 

 

 

부산 안락동 고기 맛집 인정!

차돌박이 특유의 고소함에 침이 또 고이..

찌개 먹으러 곧 다시 가야겟슴 :)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