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마산 맛집 '진국 설렁탕' :: 첨가물 없는 건강식

by 럽큐 2024. 5. 8.
반응형

진국 설렁탕

 

 

 

 

 

 

마산 맛집 '진국 설렁탕' :: 첨가물 없는 건강식

 

길가다 우연히 들린 곳.

기대 안했는데 너무 맘에 들쟈나😋

 

증맬루 진한 진국에, 간은 삼삼하고, 꽤 많은 고기까지!

건강한 한 끼 든든하게 제대로 먹고 왔다.

 

• • • • • • • • •

 

 

 

 

 

 

 

 

 

 

마산 맛집 '진국 설렁탕' 

Information

 

•   •   •

 

 

 

 

 

○ 전화번호 : 055-298-6780

○ 주차장 : 없음

○ 주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소계로94번길 5 

 

 

• • • • • • • • •

 

 

 

 

 

 

 

 

 

 

❝ '진국설렁탕' 메뉴 

MENU

 

•   •   •

 

 

 

진국 설렁탕 2개요~!

 

고민없이 간판 이름 걸린거로 주문 ㅋㅋㅋㅋ

 

 

 

 

 

 

 

'첨가물 넣지 않고' 밑줄 쫙 ㅋㅋㅋ

맘에 든다 맘에 들어+_+

 

요즘은 건강을 생각하게 되는데,

이런 건강한 식당을 발견하면 괜히 기분이가 좋다.

 

반응형

 

• • • • • • • • •

 

 

 

 

 

 

 

 

 

 

❝ 진국 설렁탕 (9,000) 

 

•   •   •

 

 

 

 * 진국 설렁탕 (9,000) 

 

캬 국물 색깔 보소!

진짜 진하다 진해 👍👍

 

 

 

 

 

 

 

밥도 꽉꽉 들어차 있음+_+ (갬동)

반찬도 하나같이 다 별미였다!

 

간은 삼삼한 편이다.

취향껏 소금, 땡초로 간을 맞추면 될듯.

나는 이대로도 간이 딱 고소하게 맛있어서 더 추가해먹진 않았다.

건강한 이 느낌이 너모 좋아!ㅜ

 

 

 

 

 

 

 

안에 든 고기도 꽤 양이 많았다!

 

특이한건 안에 견과류가 들어가 있었따는 거

근데 그게 또 얼마나 잘 어울리는지! 꼬소~

 

 

 

 

 

 

 

한 톨도 안 냄기고 싹 긁어 마심 ㅋㅋㅋㅋ

진짜 잘~~~ 먹었다! 👍

 

 

• • • • • • • • •

 

 

 

 

 

 

 

 

 

 

❝ '진국 설렁탕' 둘러보기 

 

•   •   •

 

 

 

좁지 않은 내부에 테이블은 6~7개 정도?

좌식 테이블은 없음.

 

화장실은 밖에 나가야 한당

 

 

• • • • • • • • •

 

 

 

 

맘에 드는 집 발견해서 넘 행복😊💕

또 와야징!ㅋㅋ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