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동래 온천장 맛집 '목화기사식당' :: 2층 정보

by 럽큐 2019. 1. 21.
반응형

동래 온천장 맛집 '목화기사식당' :: 2층 정보 #














요즘 자주? 가는 동래 온천장 맛집 '목화기사식당'!ㅋㅋ


저번에도 여기 포스팅했었는데 오늘은 2층 정보를 올려보려고 다시 키보드를 뚜드리고 앉았당.

1층보다 2층이 좋은 이유는 셀프 반찬이 있다는 점~!!!


맛집이라서 바쁘다보니 반찬 더 달라고 하기가 좀 그런데ㅋㅋㅋ

2층엔 셀프로 퍼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룰루~


'목화기사식당' 2층 정보에 대해 시작해보옴.








* 동래 '목화기사식당' 정보







자세한 내용은 이전 포스팅에서 확인해주세요^^

(아래 사진 클릭 시, 이동)




















# '목화기사식당' 2층 셀프 반찬







# 2층 셀프 반찬







2층이 제일 마음에 드는 이유는 바로

셀프 반찬!

ㅋㅋㅋㅋㅋㅋ




1층은 넘나 바쁘셔서 이모님한테 이거 더 주세요~ 하기가 미안했다능~ㅜ

그래서 먹고파도 좀 참았다면 ㅋㅋㅋㅋㅋ


2층엔 반찬통에서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된다!!!

좋아ㅋㅋㅋㅋㅋㅋ













▲ 요로케 2층 문 입구 바로 옆에 반찬통이 있다!













으흐흐 보기만해도 행보옥~*













고추지, 오뎅, 미역줄기,

김치, 깻잎지, 무말랭이













된장, 마늘, 고추까지!

















# '목화기사식당' 2층 둘러보기







# 2층 둘러보기







2층에 올라가면 좌식 테이블이 5개 있다.




방에 뜨끈한 보일러가 좔좔~

추운 밖에서 떨다가 온천 온 것처럼 지지고 감ㅋㅋㅋㅋㅋㅋ




바닥이 따뜻해서 너~~~무 좋았다.

(방석도 빼고 앉음ㅋㅋㅋㅋㅋㅋ)


다만 외풍이 좀 있어서 공기는 살짝 추움.




















# 화장실







▼ 좁지만 2층에 화장실도 있어용~


다만 손씻는 세면대가 없고 호스로 물 나옴.













덕분에 잘 먹고 갑니다~*

또 오께요 ㅋㅋㅋㅋ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