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센텀 카페 '유동 커피' :: 커피보다 음료가

by 럽큐 2019. 6. 10.
반응형

센텀 카페 '유동 커피'.


유동 커피~ 유동 커피~ 유명하다는데 나는 첨들어 봣는디?ㅋㅋㅋ

암튼 유명하다고 함 가보자길래 따라갔당


뭣이 그리 유명한지 가봣는데

옛날 옛적 인테리어어둑 어둑한 컨셉이 뭔가 특이햇다

그리고 음료랑 빵이 맛잇네 ㅋㅋㅋㅋㅋㅋ (근데 갠적으로 커피는 잘모르겟소)












* 센텀 카페 '유동 커피' 정보




. 운영 시간


: 매일 8시 - 24시

(연중무휴)





전화번호


: 070-7576-1990





지도













# 센텀 카페 '유동커피' 메뉴




# 메뉴판







티라미수라떼, 그린티라떼, A타입 드립커피








(아잇_ 어두워서 초점이 다 잘 안맞았네_ㅜ)
















# 베이커리







카운터 옆에 요론 베이커리가 뙇_












빵 뭐 고를지 고민하길래 내가 정해쥼.


너네가 카페 정했으니 나는 마늘버터롤하겟다 !


















# 센텀 카페 '유동커피' 먹방







주문하면 일하는 분이 직접 가져다 주신다

유동커핀 사람 얼굴을 잘 기억하는 사람으로 뽑아야 댈거 같다










내꺼 티라미슈 라떼! 진한게 마이쩡

(아, 크림이 살짝쿵 계속 먹다보니 느끼하딘데 난 죠아 ㅋㅋㅋ)


가루만 조심하면 댐




내 친규 사정없이 흡입하다가 컬럭컬럭 수백번 하고 

맛 못느끼겟다고 또 흡입하다가 또 콜록콜록 

세키얌 천천히 머거















친구들것도 먹어봤는데

커피 별로 여써!ㅜㅜ A 타입으로 주문했는데 난 패스

커피 좋아하는 내친구도 패스


그린티라떼랑 티라미슈라떼 맛나여












# 센텀 카페 '유동 커피' 둘러보기






▼ 난 이 문부터 특이햇엉_ 오오










카운터를 기준으로 두 영역으로 구분되어 이싸_







# 카운터 뒷쪽 공간







▼ 요기가 카운터 뒷편 공간!











▼ 요 카운터가 딱 매장 중간에 딱_







아까도 말했다시피 요 카운터를 기준으로 이제 앞쪽 메인 공간_







# 카운터 앞쪽 공간











옛스러운 샹들리제, 액자

인테리어 옛지네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