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서면 '쉐프의 삼겹살' :: 고기 고르는 재미

by 럽큐 2019. 7. 23.
반응형







요긴 좋았던게 메뉴가 세트로 되어 있고 양만 고르면 되는게 좋았당ㅋㅋ

이것저것 고민할 피료가 엄서여~ㅋㅋㅋ


양을 정한 뒤에 그 양에 맞게 고기를 골라주면 됨.

고기 고르는 재미도 있고잉?!^^


다만 아쉬웠던건 야채 재료들이 좀 오래된듯 그닥 신선하진 않았다눈 점ㅜ

그래도 고기가 맛있고 양도 넉넉한 편이고 가격도 괜춘했다능!







* 서면 '쉐프의 삼겹살' 정보







. 운영 시간


: 매일 16시 - 새벽 3시





전화번호


: 070-4418-4009





지도















# 서면 '쉐프의 삼겹살' 메뉴







세트 A부터 D까지 원하는 양에 따라 정하면 된당_

(2명이면 기본 4인분이지~ 세트 2인 양 굿!ㅋㅋㅋ)


그 후 밑에 있는 '고기류'에서 인분 수에 따라 고기 종류를 고르면 됨.

2인분씩해도 되고 여러가지 먹어보고프면 1인분씩 골라도 된다고 한당_

(물론 몰빵해도 됨 ㅋㅋ)


우린 세트 A에 두툼 삼겹살 2, 숙성 항정살 2로 선택.
















그리고 공기밥이랑 된장찌개도 추가함요 ㅋㅋ


























# 서면 '쉐프의 삼겹살' 먹방







# 기본찬







기본찬으로

비빔면, 토마토 스파게티, 콩나물, 파지래기, 김치, 샐러드, 쌈채소

+ 돼지껍데기, 치즈, 간장 나옴.














오래된건지.. 샐러드 양배추 색깔이 노리끼리

쉰건가 식겁했는데 맛만 있네?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쌈배추도 시들시들ㅜ 양념장도 굳어있어..ㅜ)

















# 세트 A (22,000) / 된장찌개 (2,000) + 공기밥2개 (2,000)







우리가 선택한 항정살이랑 삼겹살이랑 도착쿠!><

밥이랑 된장찌개도 나와쩡~


그럼 굽자!














처음엔 직원분이 알아서 불판 위에 배치해주고 고기도 알맞게 잘 잘라 주신당.

그 후엔 ▼설명해주시고 퇴장 ㅋㅋ


설명 :

항정살은 기름이 많으니 좀 빼 묵고

껍데기는 삶아서 나오니 적당히 익히 묵고

삼겹살은 핏기가 살짝 올라오믄 뒤집어 묵으라


예써!













고기 맛나당! (노리끼리했던 양배추도 잊히게 함. 다만 굳은 양념장은 아직..ㅋㅋㅋㅋ)


적당히 간이 되어 있는 고기였는데 

치즈에 찍어 먹어도 맛나고 마늘 기름장에 찍어먹어도 맛났다!

가격도 적당하고 양도 적당한듯_













맛나게 잘 묵고 갑니다!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