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스터디룸 추천! 서면 '도도라운지' 카페 :: 스터디룸, 세미나룸으로 완벽한 장소?

by 럽큐 2019. 10. 18.
반응형







스터디룸, 세미나룸으로 제격인 서면 '도도라운지'!

나 요즘 어디든 모임 장소 물어보면 여기 추천함ㅋㅋㅋ


1층과 지하 1층으로 되어 있는데, 1층엔 카페랑 스터디룸이, 지하1층엔 세미나룸이 마련되어 있었다. 

넘나 깔끔 고오급짐. (호텔인줄) 나가기 싫어서 계속 공부할 듯 ㅋㅋㅋ 




• • • • • • • • •







❝ 스터디 카페 '서면 도도라운지'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매일 10:30-23:00

○ 전화번호 : 051-807-5366

○ 룸 문자 예약 : 010-5500-3263

○ 주차장 : 제휴 주차장 없음 / '서면 주차타워', '일월 주차장' 이용 시 3만원 당 1시간 주차비 지원

○ 지도



• • • • • • • • •











❝ 스터디룸, 세미나실 이용 안내 

How


•   •   •






여기는 1층 카페뿐만 아니라 1층 안쪽과 지하1층에서 스터디룸, 세미나실을 이용할 수 있다!!! 이용하려면 아래와 같이 분 또는 시간제로 쓰면 된다. 2시간에 3,000원이고, 아메리카노 or 오늘의 차는 (2시간 이상 이용 시) 무료. 괜춘네~






오오 사전에 얘기하면 빔프로젝터 스크린, 동영상녹화, 보드, 담요, 컬러링북, 색연필, 노트북 다 무료로 대여가능하다고 한다!!! 세미나, 스터티룸으로 완벽.



• • • • • • • • •







❝ '도도라운지' 둘러보기 


'도도라운지'는 크게 3가지 공간으로 나눠볼 수 있다.


1층 카페

1층 안쪽 스터디룸

지하1층 세미나룸






• • • • • • • • • • • • • • • • • •


•   1층 카페   •


어쩜 이리 이뿌나? 카페 테이블은 대리석 테이블이라 사진이 또 기똥차게 잘나온디~! 나도 우아하게 여기 앉아서 기똥 찬 사진들 쫌 찍고 싶었다만 스터디가 있어서 후딱 찍고 나왔다 ㅋㅋ 다음엔 여기서 카페도 이용해보고시푸웅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층 스터디룸 (& 화장실)   •




1층 안쪽에 보면 ▼요런 공간이 보인다. 문열고 드가면 스터디룸이 뙇! 아주우 깔끔깔끔! 무슨 호텔인가봉가? 내가 가본 스터디룸 중에서 제일 깔끔 이뿌당 흐흐






아쉬웠던건 카페 내에 화장실이 요 스터디룸에 있는 화장실 요 한 군데 뿐이었던 것. 지하1층에도 하나 있었으면 참 좋을텐데. 

+ 그리고 스터디룸 안에 개별 냉난방이 안됐다ㅜ_ㅜ 문 닫고 있으니 넘나 더웠다능.. 스터디룸인만큼 문을 닫고 이야기하고 싶은데 너무 더워서 문을 조금 열어둘 수 밖에 없었다는... 이게 참 아쉬웠다.





인원 수대로 다양한 사이즈의 스터디룸이 마련되어 있었다. 맞은편에 거울이 있어서근지 엄청 넓어 보이는 착시 효과 ㅋㅋㅋ 그러나 공간이 작다보니 좀 답답한 감도 있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지하1층 세미나룸   •




지하 1층으로 내려가면 세미나룸이 있다! 그나저나 저저 조명 넘나 고오급져보임 ㅋㅋㅋ 시강.





내려가면 ▼요런 라운지도 보이는데, 세미나 듣다가 잠깐 통화하러 나오거나, 수다 떨면서 간식 먹기 좋을 것 같았당.





여러 개의 세미나룸이 있었는데, 크기가 큰 방부터 비교적 작은 크기의 방까지 다양했다. 사람 없는 13, 15, 16번 방 사진 찍고 튀기 ㅋㅋㅋㅋ






• • • • • • • • •







❝ 메뉴 

MENU


•   •   •




여기 음료도 괜춘타고 한다. 그나저나 사진을 보니 브런치 엄청 땡기네.. (나는 여기 아메리카노만 마셔봐서 맛평은 패스)






• • • • • • • • •






나 이제 서면 스터디룸, 세미나룸은 여기로 정했다.

죠타고 주변 사람들한테 자꾸 전파 중 ㅋㅋㅋㅋㅋㅋ (좋은건 나눠요♡)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