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서면 '카도 스시 돈까스' :: 치즈돈까스, 안심돈까스

by 럽큐 2020. 8. 1.
반응형







서면 '카도 스시 돈까스' 


친규가 이 집 돈까스 괜찮다길래 서면 온 김에 먹으러 왔다.

그나저나 스시를 몬먹어봐소 아숩소. 또 와야겟다 ㅋㅋ


• • • • • • • • •









❝ 서면 '카도 스시 돈까스'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매일 11시30분 - 21시 (일요일 휴무 / 15시 - 17시 Break Time)

○ 전화번호 : 051.804.1218

○ 지도





• • • • • • • • •









❝ 메뉴 

MENU


•   •   •




이날은 비도 오고 돈까스가 땡겼어여

"안심 돈까스, 치즈 돈까스 주세오"







• • • • • • • • •









❝ 안심돈까스 (8,000) / 치즈돈까스 (10,500) 


•   •   •




소스


테이블마다 소스가 놓여있었다.




냄새가 너무 좋았던 간장 소스

샐러드 드레싱 소스

달달한 돈까스 소스

+ 고춧가루












*


10분 뒤에 음식 도착!


요기 있는 밥, 반찬들은 다 리필이 가능하다.

다만 셀프가 아니라서 이모님께 리필해달라고 얘기하면 된다.












* 치즈 돈까스


내가 선택한 치즈돈까스♡

꺅 저 자태를 좀 보라지....




이 곳 음식들은 다 사장님이 직접 맹그신다고 한다!

냉동 치돈과는 달라욥+_+


다만 아쉬웠던건 치즈가 길게 늘어나는 치즈가 아니고 뚝뚝 끊기는 치즈라는 점 ㅜㅜ












* 안심 돈까스


겉바속촉!

우왓 겁나 부드러움.... 입에서 사르르 녹아내려염....


돈까스를 먹으면서 드는 생각은 이 집 스시도 먹어보고싶다 였다능.

다음엔 스시를!






• • • • • • • • •









❝ '카도' 둘러보기 


•   •   •




주방장님이 스시를 만들어서 바로 내놓기 쉽게 주방이 길게 놓여있고,

그 중심으로 ㄱ자로 의자가 쭉 놓여있었다.








우리가 먹은 곳은 4인 테이블, 식당 제일 구석진 곳에 ㅋㅋㅋㅋ

4인 테이블은 약 7~8개 정도 있었던것 같다.





• • • • • • • • •





다음엔 스시 먹으러 올게요~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