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양산 물금점 '오가네족발' :: 수육처럼 부들부들

by 럽큐 2020. 8. 14.
반응형







양산 물금점 '오가네 족발' 


울 오빠가 여기 족발이 맛있다고 해서 달려왔다.

오우~ 40년 전통이래유~

비도 오고 기분도 꿀꿀한데 겁나 맛있었으면 좋겟다아!


• • • • • • • • •









❝ 양산 물금점 '오가네 족발'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11시 ~ 23시

○ 전화번호 : 055-383-0912

○ 주차장 : 식당 옆에 자체 주차장 있음.

○ 지도




• • • • • • • • •









❝ '오가네 족발' 메뉴 

MENU


•   •   •




족발할까 냉채족발할까 고민하다가 나는 처음왔으니 기본인 '족발'로 주문했다.

(+ 공기밥, 물막국수 추가)







족발에서도 앞다리만 주문할 수도 있었다.

나는 걍 싸게 앞다리, 뒷다리 같이 있는 기본으로 ㅋㅋㅋ (반반씩 섞여있다고 함)














오후 2시까지는 점심 특선 세트도 팔았다!!!

아 좀만 더 일찍 올걸 ㅜㅜㅜㅋㅋㅋㅋ






• • • • • • • • •









❝ 족발 (中 30,000) 


•   •   •




* 기본찬


: 족발 기다리는 동안 기본찬 셋팅.


여기 있는 반찬들 하나같이 넘 맛낫다.

특히 무말랭이 굿ㅎ












* 족발


족발 도착!

꺅~~ 두툼 촉촉한게 비주얼부터 먹음직스럽 +_+ㅎ










개인적으로 나는 비계와 살코기가 적당히 섞여 있는걸 선호해서 나한텐 딱 ㅋㅋㅋ


잡내없이 쫀득쫀득한게

돼지 수육처럼 부들부들 너무 맛있었음ㅜㅜ










이대로 가기 아쉬워서 막국수 하나 주문

족발로 배 채우고 막국수로 입가심하니 딱 좋다 ㅋㅋㅋㅋㅋ 행복





• • • • • • • • •









❝ '오가네족발' 양산 물금점 둘러보기 


•   •   •




깨끗하고 넓음.









취향에 맞게 테이블과 좌식 테이블 공간이 나뉘어져 있었다.











▼ 날이 좀 선선할 땐 요 테라스에서도 느낌있을 듯.





• • • • • • • • •





다음엔 냉채족발 먹어봐야지!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