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리얼리뷰

'반올림피자샵' 치즈후라이피자 :: 인스타 브랜드별 피자 best 메뉴?

by 럽큐 2021. 1. 29.
반응형

 

 

 

 

 

 

인스타 sns에 '브랜드별 배달피자 best 메뉴'라는 글이 있길래 무심코 보다가

그중 '어라?! 반올림피자샵은 울 집 근처에 있눈데?' 카민서 바로 전화 함 ㅋㅋㅋㅋ

반올림피자샵의 베스트 메뉴는 '치즈후라이피자'였다.

 

"사장님 치즈후라이피자 한 판이요"

 


 

 

 

 

 

 

 

 

 

 


 

* 반올림피자샵_ 치즈후라이피자

 

 

 

포장 주문하면 2천원 할인해준다길래 달려감니다 ;)

14,900원을 드리고 집으로 또 달려왓다_

 

치즈후라이피자 R 16,900원 / L 18,900원

 

 

 

 

 

 

 

 

 

 

 

 

 

 

 

 

끼얏호! 일단 비쥬얼 합격 ㅋㅋㅋㅋ

 

 

 

 

 

 

 

 

 

 

 

 

 

피자 위에 핫소스랑 치즈 가루를 몽땅 뿌려 넣고,

'반올림 갈릭소스'랑 '피클' 뚜껑도 미리 따놓고.

 

먹을 준비 끗.

 

 

 

 

 

 

 

 

 

 

 

 

 

흐음.. 인스타를 너무 믿었나효?

(아님 걍 내가 호구인가효?)

솔직히 밍밍했다..ㅜㅜ

(짭쪼름한 거대한 빵덩어리를 씹고 있는 늬낌?)

 

 

 

몬가 자극적인 맛을 기대한다면 비추.

삼삼한 맛을 원하신다면 츄라이 해보시라_

 

후기 끗^^^^

 

 

 

 

 

 

 

 

 

 

 

 

 

 

* 참고



'인스타'에 올라왔던 브랜드별 피자 best 메뉴?

피자알볼로_어깨피자
피자에땅_신세개피자
피자마루_페퍼로니치즈폭탄
도미노_슈퍼디럭스
피나치공_고구마피자
피자헛_토핑킹
청년피자_치즈히어로
피자스쿨_고구마피자
반올림피자샵_치즈후라이

 

 

 

실패해서 그닥 믿진 못하겠눈데, 근데 또 왜 궁금하지유?ㅋㅋㅋㅋ (호구 인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