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리얼리뷰

치킨 'BBQ' :: 카카오 프렌즈 사은품 주의 (feat. 다 태움)

by 럽큐 2021. 2. 15.
반응형

 

 

 

 

 

 

치킨 'BBQ' 카카오 프렌즈 사은품 주의

 

 

 

요새 나의 배달력은 늘어만 가는구나 ㅋㅋㅋㅋ

그중에 내님의 친규가 카카오로 치킨 선물을 보내주셔서 오늘은 치킨이다! ㅋㅋㅋ (감사합니동)

치킨하면 빼놓을 수 없는 BBQ!

 

오우~ 근데 생각지도 못한 선물이 있네?!

그렇다. BBQ 맛은 말안해도 알거고, 오늘의 포스팅은 치킨이 아니라 BBQ에서 준 사은품이다 ㅋㅋㅋ (두둥)

 


 

 

 

 

 

 

 

 

 

 


 

 

 

* 카카오 프렌즈 x BBQ (소스 트레이)

 

 

 

내님의 친구가 카카오 선물로 보내주신 BBQ!

냠냠 잘먹겠습니다 :)

 

근데, 저 초록이는 뭐쥬???

 

 

 

 

 

 

 

 

 

 

 

 

 

 

 

 

 

 

 

 

 

 

꺅 이게 모야아아앙아아

 

초록 상자를 뜯어 보니 카카오 피규어가 부착되어있는 소스 트레이였다 ㅜㅜㅜ

(뭐 이리 귀엽고 난리?ㅋㅋㅋㅋ)

 

 

 

 

 

 

 

 

 

 

 

 

 

 

 

 

예상하지 못한 귀여운 선물에 + 끝내주는 기름 냄새를 풍기는 치킨에 설레벌레

 

그렇게 한껏 설렌 우리는 치킨을 먹기 전에 빠르게 이 소스 트레이를 세척하기로 했다.

안에 주의사항 종이도 있길래 재빠르게 스킵해서 씻는 방법을 살펴봄.

 

전자렌지에 2~3분 돌리거나 물에 끓이라길래,

우린 걍 쉽게 전자렌지에 돌려 살균하는걸로 초이스 :)

 

 

 

전자렌지에 2분 돌려놓고 치킨 뜯어봅시다!!!

 

 

 

 

 

 

 

 

 

 

 

 

 

 

 

 

오우~ 역시 치킨은 진리에요 ㅜㅜㅜ

술 못묵는 우리는 콜라 벌컥 벌컥 들이키면서 치킨을 찹찹 첩첩 ㅋㅋㅋㅋ

 

그렇게 신나게 뜯고 있는데....

근데 이게 무슨 냄시쥬??????

 

 

 

 

 

 

 

 

 

 

 

 

 

 

 

 

오 마이갓_

전자렌지에서 허연 연기와 함께 엄청 독한 냄새가....

 

전자렌지를 열어보니 피규어가 다 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인상을 한껏 찌푸린채로 울집에 있는 창문이란 창문은 다 열어제낌.

(냄새가 아주우 독했다ㅜㅜ 머리 아픈 냄새, 윽 ㅋㅋㅋㅋ)

 

 

 

 

 

 

 

 

 

 

 

 

 

 

 

 

그렇게 다시 한번 주의사항을 읽어보니 '피규어 분리' 라는 말이 3번이나 적혀있눼??ㅋㅋㅋㅋㅋㅋ

 

 

 

 

 

 

 

 

 

 

 

 

 

 

 

 

 

우리 귀요미가 한순간에 재가 됐어여....ㅠㅠㅠ

 

여러분 저희처럼 먹는거에 환장해서 제대로 주의사항 안 읽어보고 홀랑 다 태우지 마시규ㅜ

요 사은품 전자렌지에 돌리실 때 피규어는 반드시, 꼭 빼시고!!! 돌리시길 바래융 :)

 

 

 

 

 

 

 

 

 

 

 

 

귀요미 안녕....☆

다음에 니가 다시 우리에게 온다면 그땐 절대 널 놓치지 않을게야 -_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