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리얼리뷰

코로나 검사 (feat. 임시 선별 검사소) :: 니들이 면봉맛을 알아?

by 럽큐 2021. 2. 22.
반응형

 

 

 

 

 

 

와하하하핳핰ㅋㅋㅋㅋㅋㅋ

저기 저 기다란 면봉이 보이는가?

와하ㅜㅠ카ㅜㅎ아ㅜㅠ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1가구에 1명만이라도 코로나 검사를 받자는 운동으로 나도 댕겨옴. (시키는대로 잘함)

코로나 검사 리얼 후기를 남겨봅니다_

 


 

 

 

 

 

 

 

 

 

 


 

* 임시선별검사소

 

 

 

보건소를 갈까 했다가,

코로나 관련 아무 증상이 없으면 임시선별검사소에서 받으라는 말이 있길래 임시선별검사소로 갔다.

 

임시선별검사소 장소는 국가 재난 문자로 수시로 안내되고,

또는 질병관리본부 1339로 전화해서 문의해도 된다.

 

 

 

 

 

 

 

 

 

 

 

 

 

 

임시 선별 검사소로 가는 길 안내가 스티커로, 안내판으로, 팜플렛으로 도배되어 있음.

나같은 길치도 앵간하면 찾겠다 ㅋㅋㅋ

 

 

 

 

 

 

 

 

 

 

 

 

 

이날 비가 왔었는데도 생각보다 사람들이 꽤 줄을 서 있었다.

나도 줄 서서 차례를 기다림.

 

(이 긴장감은 머선 일이고..?)

 

 

 

 

 

 

 

 

 

 

 

 

 

내 차례다.

 

→ 문진표를 쓰고 (나이, 몸 상태 체크 등)

→ 체온 측정까지 완료하고 나면

→ 면봉 맛을 볼 수 있다.

 

 

 

 

 

 

 

 

 

 

 

 

 

 

후덜덜.. 면봉 길이 좀 보라지....

대충 찍었는데 면봉이 카메라 화면을 벗어났을 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잔뜩 겁먹은 채로 슨생님을 기다려봅니다

 

 

 

 

 

 

 

 

 

 

 

 

 

"불편할 수 있어요"

 

 

 

 

 

 

오모나.. 네네 슨생님! 불편해요 슨생님!.... 이제 그만 좀 빼주시져?

 

 

 

기다란 면봉이 내 콧구녕에 들어오는데 확실히 불편? 불쾌 ㅋㅋㅋ

그런데 생각보다 아프거나 하진 않았다.

 

쫄아서 너무 걱정했나..? 생각보다 괜찮아서 더 놀람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다 끝난 후에 몇 분간 코가 살짝 쨍?한 느낌은 있음.

 

(면봉 1개는 코에, 1개는 입에 검사함니다.)

 

 

 

코로나 검사 후 안내사항

 

 

 

 

 

 

 

 

 

 

 

'코로나 검사 후 안내사항'대로 검사 마치자마자 집에 옴 ㅋㅋㅋㅋ (말잘들음)

 

 

 

안내글에도 나와있다시피 검사 결과는 문자로 통보됐다.

일요일날 다녀왔는데 그다음 월요일날 오전 10시 40분에 바로 문자 왔음 :)

 

"귀하의 코로나19 검사 결과는 음성입니다. 감사합니다."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늘 애써주시는 모든 분들, 늘 감사합니다.

모두 모두 건강한 매일 되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