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리얼리뷰

간식 :: 쿠캣 '딸기쏙우유찹쌀떡'

by 럽큐 2022. 12. 6.
반응형

 

 

 

간식으로 뭐 먹을까 기웃대다가 요 딸기쏙우유찹쌀떡이 귀욤지길래 겟해옴 ㅋㅋ

그것도 한 박스 통으로다가 ㅋㅋㅋ

겨울하면 또 찹쌀떡 아인교 :)

뭣보다 안이 너무 궁금햇다 ㅋㅋㅋㅋ

 

 

 

• • • • • • • • •

 

 

 

 

 

 

 

 

❝ 딸기쏙우유찹쌀떡 

MENU

 

•   •   •

 

 

 

○ 1봉지 (60g 2개입) : 2,900원

 

 

 

 

 

 

 

 

안이 참 궁금했는데 요로케 포장돼있엇당 ↓

연핑크 귀욤짐ㅋㅋ

 

 

 

 

 

 

 

사진 고만 찍고 빨리 찢어 묵쟈!

 

 

 

 

 

 

 

꽤 굵은 알로 (60g) 찹쌀떡이 2개 들어가 있었다.

 

 

 

 

 

 

 

한 입 크게 베어무니 딸기잼이랑 우유 크림이 꽉 들어차있엉~! (내 서타일)

딸기도 딸긴데 그리 달지 않은 우유 크림이 너무 맛있쟈나ㅜㅜㅜ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럽 고소한게 남녀노소 좋아할 서타일

 

 

 

 

• • • • • • • • •

 

 

 

할인할 때마다 사오고 싶.. :)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