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영화일기

영화 '크리스마스 연대기 2' (The Christmas Chronicles) :: 믿는 자

by 럽큐 2021. 5. 7.
반응형

 

 

 

* 크리스마스 연대기 (크리스 콜럼버스)

 

- 장르 : 코미디, 가족

- 러닝타임 : 112분

- 개봉 : 2020.11.25.

 

 

 


 

 

 

 

 

 

 

 

 

 

 

 

 

 

이건 무려 작년 크리스마스 때 봤던 영환데 이제야 올리네 ㅋㅋㅋㅋ

묵혀놨다가 이제야 꺼내 올리는 묵은지 포스팅!

 

'크리스마스 연대기 1'을 재밌게 봤었는데, 넷플릭스에 '크리스마스 연대기 : 두번째 이야기'가 올라와있자나?

그래서 고민없이 재생한 영화.

 

 

 

 

 

 

 

 

 

 

 

 

 

이 풍경부터 꽂혔더랬지 ㅋㅋㅋㅋㅋ

 

 

 

 

 

 

 

 

 

 

 

 

 

내 생각과는 다르게 최신식이던 산타 썰매 ㅋㅋㅋㅋㅋㅋ

저런 썰매면 진짜 전세계 아이들 선물 다 줄수도 있겠다 싶었다 ㅋㅋ

 

(놀이기구도 몬타는 나는 물론 줘도 안탄다 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역동적으로 추던지 죄다 흔들림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흔들리는데도 뭘 그렇게 찍어보겠다고 나는 애썼나 몰라 ㅋㅋㅋ

지금 이 순간을 행복하게 즐기는 요정들의 모습이 예뻐보였나보다 :)

 

 

 

 

 

 

 

 

 

 

 

 

 

내가 이 영화를 내 블로그에 남기는 이유 :)

이 산타 할아버지한테 뻑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왜케 느낌있게 하세여?ㅜㅜㅜ

피아노 치는거 존멋. 열창하는거 존멋. 뻑감 ㅋㅋㅋㅋ

 

커트 러셀! 이름도 찾아봤자나 ㅋㅋㅋ

그리고 어머나~ 몰랐는데 이 할아버지 아내가 (골디 혼) 이 영화 아내랑 동일인물!!!

괜히 더 로맨틱 ㅎㅎㅎ

 

 

 

 

 

 

 

 

 

 

 

 

 

 

믿는 자와 믿지 못하는 자.

 

이 영화에서 내내 생각하게 되던 말.

너는 믿는 자니?

너와 나는 믿는 자에 속하길 바라며_

 

 

 

 

 

 

 

 

 

 

 

 

 

크리스마스엔 어디에 있느냐보다 누구와 있느냐가 더 중요하대.

 

 

 

마지막으로 이 영화에서 기억에 남는 대사.

 

맞아. 우린 늘 어디냐보다 누구랑 있느냐가 더 중요하다.

내 사람을 잊지 말고 감사하고 사랑해야지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