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양산 맛집 '종가집 돼지국밥' :: 막걸리가 무료! (feat. 24시)

by 럽큐 2022. 12. 10.
반응형

 

 

 

양산 놀러왔다가 다시 집 갈라니 밤 11시가 넘엇응? 근데 배도 고프네?

배부터 채우자해서 24시간 식당 찾다가 '종가집 돼지국밥' 낙첨!ㅋㅋ 

(근데 알고보니 코로나로 현재는 24시가 아니라 '새벽 5:30 ~ 새벽 1시'까지 문 연다고 함.

근데 곧 24시간 되지 않을까예?)

 

게다가 막걸리가 무료라미?! 술도 못먹는 것들이 공짜라고 신나서 감 ㅋㅋㅋㅋㅋㅋㅋ

 

• • • • • • • • •

 

 

 

 

 

 

 

 

 

 

양산 '종가집돼지국밥'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24시간 (코로나로 현재 새벽 5시 30분 - 새벽 1시까지 운영)

○ 전화번호 : 055.388.4233

○ 주차장 : 식당 앞 전용 주차장 o

○ 주소 : 경남 양산시 삼성6길 1

 

• • • • • • • • •

 

 

 

 

 

 

 

 

 

 

❝ 메뉴 

MENU

 

•   •   •

 

 

 

우린 돼지국밥, 모듬국밥으로 주문했다 :)

특이하게 콩나물국밥도 있네?!

 

(2022.07.01 부터 가격 인상됐다 함니당)

 

 

• • • • • • • • •

 

 

 

 

 

 

 

 

 

 

❝ 돼지국밥 (8,500) 

 

•   •   •

 

 

 

 * 돼지국밥 (8,500) 

 

뽀얀 사골 국물에 잡내 없이 깔끔한 맛.

특히 고기 양 왜케 많아유?!+_+ 큼지막하고 두툼한게 아주 칭찬해 ! ㅋㅋ 

살코기 + 비계 비율도 좋고 ><

(이 집 수육도 맛있을것 같다 !)

 

반응형

 

 

 

새우젓, 다대기, 공기밥, 부추 때려 넣고 야미~*

 

 

 

 

 

 

 

 * 셀프바 

 

추가 반찬은 셀프다.

소면, 양파, 마늘, 고추, 부추, 김치, 깍두기, 쌈장, 새우젖 다 있음 :)

 

 

 

 

오마나 근데 이제보니 셀프바 옆에 있는 막걸리가 사진에 안 담겼네?ㅋㅋㅋㅋ

제일 중요한건데 말이쥬ㅜㅜㅜ

 

막걸리 또한 셀프인데 1인 2잔까지 가능하다고 한다.

알쓰인 우리는 걍 1잔만 퍼서 나눠마심 ㅋㅋㅋ

근데 막걸리 왜케 청량하고 난리? ㅋㅋㅋㅋㅋㅋㅋ 사이다인줄.

알쓰인 우리도 잘 마셨다 :)

 

 

• • • • • • • • •

 

 

 

 

 

 

 

 

 

 

❝ 양산 '종가집돼지국밥' 둘러보기 

 

•   •   •

 

 

 

센스있게 입구 앞에 손 씻는 곳이 뙇~!

 

 

 

 

가게 내부도 넓었다. 좌식 테이블도 있음.

(이 늦은 시간에 사람 바글바글~)

 

• • • • • • • • •

 

 

 

 

 

 

양산 오면 이 집 돼지국밥 + 막걸리 생각날듯함 ㅋㅋ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