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부산 명지 '오리한상' :: 식당에 키즈카페가?!

by 럽큐 2022. 11. 28.
반응형

 

 

 

부산 명지 '오리한상' :: 식당에 키즈카페가?!

 

결론부터 말하면 '놀이방 + 깨끗 + 맛' 으로 아이 데리고 가기 딱 추천한다 :)

다만 가격에 비해 양이 작음..ㅋㅋㅋㅋ

물론 키즈 카페에 버금가는 놀이방 덕분에 아이 데리고 가는 가족분들은 대만족!

 

 

 

 

 

 

 

 

 

 


 

* 부산 명지 '오리한상' 정보

 

 

 

- 운영시간 : 매일 11시30분 - 22시 (B.T 15시-17시 / L.O 21시)

- 전화번호 : 0507.1486.0417

- 주소 : 부산시 강서구 명지국제9로 66, 지봉빌딩 2층

- 주차장 : 지하1층에 주차장 있으나 매우 협소함.

 

 

 

 

 

 

 

 

 

 

 

 

 

 


 

* 부산 명지 '오리한상' 메뉴

 

 

 

(어른 8명, 아이 4명)

 

3~4인 가족 사이즈로 오리불고기 간장 2판, 고추장 2판 주문! (+ 어린이 주먹밥)

오리불고기는 냉동 고기라고 한다.

 

아이들 먹을 수 있게 먼저 간장 2판 구워묵고, 다먹은 얼라들은 놀이방으로 보낸 뒤 어른끼리 고추장 2판도 더 구워먹었다♥ 

 

 

 

오리 소금구이는 유황오린가 머시긴가 설명해주던데 못 먹어본게 아숩..

다음엔 소금구이로 시켜봐야징 !

 

 

 

 

 

 

 

 

 

 

 


 

* 부산 명지 '오리한상' 먹방

 

 

 

미리 예약했더니 요로코롬 세팅이 쫙~ 돼있었다 +_+

룸이라 프라이빗하게 즐기기 좋았고, 통유리 덕에 괜히 더 있어보였다능 ㅋㅋㅋ

 

(참고로 추후 반찬들은 셀프입니닥)

 

 

 

 

 

 

 

 

먼저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오리불고기 간장부터 촥촥 구워주기~*

요게 3~4인 가족 사이즈다. (54,000원)

 

작아요..ㅋㅋㅋㅋㅋㅋㅋ

 

 

 

 

 

 

 

맛은 다들 아시는 그 오리불고기 맛 ㅋㅋㅋㅋ 맛있게 먹었다

근데 뒤로 갈수록 오리 기름 때문에 살짝 느끼한건 없지않아 있었엉..

 

그나저나 묵는데 정신팔려서 오리불고기 고추장은 사진이 없네 ㅋㅋㅋ

고추장은 살짝 매콤한 맛이 있어서 아이들은 못 먹을듯.

갠적으로 고추장보다 간장이 더 맛낫다 :)

 

 

 

 

 

 

 

모자라서 밥이랑 된장찌개도 주문 ㅋㅋㅋㅋㅋㅋ

된장찌개도 짜지 않고 간간한게 맛잇었다 +_+

 

(다음엔 공기밥 말고 볶음밥으로도 도전해봐야징)

 

 

 

 

 

 

 

 

 

 

 


 

* 부산 명지 '오리한상' 둘러보기

 

 

 

입구 카운터 옆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어린이 음료도 준비되어 있었다 +_+ (2,000원)

참고로 식사하는 동안엔 생수가 무료지만 나갈 때 달라하면 500원 줘야한다능 ㅎㅎㅎ

 

 

 

 

 

 

 

 

 

 

 

대망의 놀이방! 

시설이 아주 그냥 키즈 카페 저리 가라다 ㅋㅋ

미니버전의 키카 느낌.

꽤 넓었고 깔꼼 깔꼼한데다가 놀이기구도 다양했다!

 

놀이방에 푹 빠진 아이들 덕분에 지켜보고 서있을 필요없이 어른들은 다같이 맘껏 식사할 수 있었다 :)

 

 

 

 

 

 

 

 

 

 

 

 

물론 아이 의자도 마련되어 있지 !

직원분들께 필요한 만큼 달라고 부탁하면 가져다 주신다.

 

 

 

 

 

 

 

 

 

 

 

공개된 자리에 넓게 테이블들이 놓여있고

 

 

 

 

아래처럼 룸으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장소도 마련되어 있었다 :)

 

 

 

 

 

 

 

 

 

 

 

입구에 들어오면 계산대랑 그 옆에 분수대가 있었다.

분수대에 있는 돌을 주워 던지는 아이들도 있던데ㅜ 그러면 아니되오~

(돌맹이가 없는게 더 낫지 않을까 싶기도..ㅎㅎ)

 

 

 

 

 

 

 

 

 

 

 


 

아이들 먹기에 간도 간간하고 키즈 카페 같은 놀이방 덕에 아이들 데리고 오기에 강추!

어른끼리 양껏 먹으시려면 패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