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안락동 서원시장 :: '스지고집' 맛집 맞나요?

by 럽큐 2022. 12. 8.
반응형

 

 

 

친구가 여기가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친구 집 가면서 이거 사가기로 ㅋㅋ

포장해와서 맛을 봤는데.... 여기 맛집 맞나유?

그러자 친구 하는 말..

 

 

 

• • • • • • • • •

 

 

 

 

 

 

 

 

 

 

안락동 서원시장 '스지고집'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17시 - 22시 40분 (매주 일요일 휴무)

○ 전화번호 : X

○ 주차장 : X

○ 주소 : 부산 동래구 충렬대로359번길 54

○ 예약 불가 / 5인 이상 수용X / 가게 이용 시간 2시간 제한

 

 

 

공간이 협소하다보니 거의 늘 만석이라고 함. (안에 테이블 5개가 끗)

 

 

 

• • • • • • • • •

 

 

 

 

 

 

 

 

 

 

❝ '스지고집' 메뉴 

MENU

 

•   •   •

 

 

 

 * 메뉴

 

 

 

 

 

 

 

맑은스지수육으로 포장 완료 :)

32,000원

 

 

• • • • • • • • •

 

 

 

 

 

 

 

 

 

 

❝ 맑은 스지 수육 (32,000) 

 

•   •   •

 

 

 

친구집에 도착해서 욜심히 풀어봅니당 :)

 

 

 

 

 

 

 

포장된 파를 뿌리니 더 먹음직 스럽군 :)

 

 

 

 

 

 

 

기대에 차서 드뎌 한 입 먹었는데..

 

솔직히 맛이 그냥 맹숭맹숭 사골 국물 맛에.. 고기 양이 정말 작았다.....ㅜㅜ

이게 정녕 32,000원이란 말인가효?ㅋㅋㅋㅋ

오히려 장조림이 겁나 맛있었당 ㅋㅋ

 

친구도 깜놀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포장말고 매장에서 먹으면 진짜 맛있다며 ㅋㅋㅋㅋ

끝까지 놓치못하던 너엿지 

 

널 믿고 한번 더 식당에서 가서 먹어볼 것인가... 글쎄

 

 

 

 

 

 

 

 

• • • • • • • • •

 

 

 

 

끝.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