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다대포해수욕장 맛집 '옛날아우내순대' :: 돼지국밥, 순대국밥 맛나

by 럽큐 2021. 10. 1.
반응형

다대포해수욕장 '옛날아우내순대'

 

 

 

 

 

 

다대포해수욕장 맛집 '옛날아우내순대' 돼지국밥, 순대국밥 맛나

 

다대포해수욕장 갔다가 출출해서 들린 국밥집.

다대포해수욕장 근처에 장수촌이라는 많이 들어본 돼지국밥 집이랑, 처음 보는듯한 요 집 둘 중에 고민하다가 ㅋㅋ

그래도 새로운거 도전해보자며 이곳 '옛날아우내순대' 국밥집으로 와써염 :)

결과적으로 아주우 탁월했다는. (뿌듯)

 

 

 

* 아참, 참고로 예정 close 시간은 밤 22시지만, 재료 소진 시 일찍 문을 닫는것 같았어요.

우린 이날 저녁 7시 반에 들어갔는데, 8시쯤에 들어온 손님들껜 재료 소진 됐다며 돌려보내시더라규요~

(아슬아슬하게 safe된 우리엿숩니다 ㅋㅋ)

 

 

 

 

 

 

 

 

 

 


 

* 다대포 '옛날아우내순대' 정보

 

- 운영시간 : 매일 10시 ~ 22시 (Last Order 21시)

- 전화번호 : 051.262.8298

- 주소 : 부산 사하구 다대로 712, 2층

- 주차장 : 식당 1층 주차 공간 있음.

 

 

 

 

 

 

 

 

 

 

 

 

 

 


 

* 다대포해수욕장 '옛날아우내순대' 메뉴

 

가격 왜케 혜자롭쥬?! 꺅 ><

 

이모~

우리는 돼지국밥, 순대국밥 조지러 와써여

 

 

 

 

 

 

 

 

 

 


 

* 다대포해수욕장 '옛날아우내순대' 먹방

 

2층으로 무브무브~*

(실제로 재즈 음악이 나왔어요!)

 

 

 

 

 

 

 

 

 

 

 

 

입구도 깔끔하니 느낌있네 +_+

걸려있는 문구 보니 괜히 더 기대 됨 ㅋㅋㅋ

 

 

 

 

 

 

 

 

 

 

주문하니 셋팅되는 기본찬들.

우린 돼지국밥 (7,000), 순대국밥 (6,000), 순대만국밥(6,000) 으로 주문 완료

 

 

 

 

 

 

 

 

 

 

추가 반찬은 셀프.

기본찬에 없었던 김치랑 마늘, 소면도 있었음.

 

 

 

 

 

 

 

 

 

 

꺅 드디어 도착 :)

세상 제일 행복할 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물이 진하고 구수하니 맛났다.

고기도, 순대도 넘나 맛난거ㅜㅜ

 

'옛날 아우내 순대' 이 식당이 특이했던게 순대국밥 종류가 다양했다는고.

'순대국밥'은 순대랑 돼지고기가 아닌 머릿고기가 들어있는 거고,

'순대만국밥'은 오로지 순대만 들어가있는 거,

'아우내국밥'이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순대국밥으로 순대랑 돼지고기가 들어가있는 거였다.

우린 첨 갔어서 뭣모르고 순대국밥 주문했다가 머릿고기라서 신기해했다는 ㅋㅋ

 

 

 

 

 

 

 

 

 

 

 

 

우리들의 완뽕 그릇이 맛을 보여줌니다 (맛잇어ㅜㅜㅜ)

 

 

 

 

 

 

 

 

 

 


 

* 다대포해수욕장 '옛날아우내순대' 둘러보기

 

인테리어 아주우 깔끔 세련됨 +_+

 

 

 

 

 

 

 

 

 

 

 

다대포 해수욕장이 보이는 큰 창문.

근데 밤이라 잘 안보여서 아쉬웠당 ㅜㅜㅜ

 

 

 

 

 

 

 

 

 

 

식당 양쪽 벽면에는 이런 프라이빗한 방이 있었다.

미리 예약해야 이용할 수 있어여 :)

 

참고로, 좌식 테이블이라 신발 벗어야 함.

 

 

 

 

 

 

 

 

 

 

- 화장실

화장실도 넘나 깔꼼 :)

 

 

 

 

 

 

 

 

 

 


 

가격도, 양도, 맛도, 인테리어도 합격!!!!!! 

다대포오면 여기 또 올듯.

(순대곱창전골도 먹어보고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