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스위스

취리히 맛집 :: '홀리카우' (수제버거)

by 럽큐 2016. 11. 2.
반응형

# 취리히 맛집 :: '홀리카우' (수제버거) #











스위스맛집 찾기가 어려워요ㅜㅜ 돈은 뭣같이 내고 입맛 베리고.. 읭?ㅋㅋ 


고로 적절한 가격에 취향껏 골라 배 채울 수 있는 '쿱 (Coop)' 과 같은 슈퍼마켓이 마른 꽃에 물과도 같져 ♡

가난한 배낭여행자인 저도 요 '쿱' 슈퍼마켓이 제 세끼를 든든히 책임져줬답니다.



그치만 스위스에서 유일하게 음식점을 간 곳이 있으니, 바로 이곳 '홀리카우 Holly cow'예요.

'홀리카우'는 스위스 수제버거로 유명한대요, 아쉬운건 홀리카우 지점이 별로 없다는 점 ㅜㅜ



어쨋든 가성비 대비 강추 맛집입니다! 그리고 모든 재료가 스위스 산!

장난치는 음식에 지치셨던 분들, 청정지역 스위스 음식으로 맘 편히 즐기고 오세용ㅋㅋ






# 홀리카우 (Holy cow) 정보






# '홀리카우' 지점 정보





홀리카우는 지점이 많지 않아요!!

홀리카우 매장이 있는 지역에 가신 분들은 한번쯤 들르시는거 강추우!


특히 스위스에서 많이들 가시는 인터라켄 이 쪽은 아예 없어요ㅜㅜ



취리히, 루체른, 제네바, 로잔에 홀리카우 매장이 있다고 합니다.






제가 들린 취리히에는 홀리카우가 1군데 있습죠!







# 취리히 지점 '홀리카우'




. 주소Zähringerstrasse 28, 8001 Zürich







. 운영시간 : 11시~23시


. 홈페이지 : ☞ holycow.ch















# 메뉴 고르기





취리히 지점 '홀리카우' 입구예요-*

깔끔하져?^^


입구에 들어오면 바로 정면에 주문하는 곳이 보여요-










# 주문하기




줄이 쭉~

저도 가자마자 줄 서서 주문!









. 단품 or 세트 선택


햄버거 단품으로만 시켜도 되고, 세트로 시켜도 돼요.

저는 이집 감자튀김이 그렇게 맛있다길래 걍 세트로 시킴ㅋㅋㅋ








. 세트 주문 시 음료 선택


저는 '베이컨 아보카도 비프 세트'를 시켰는데,

세트를 시키면 음료는 뭘로 할꺼냐 물어봐용.



종이컵에 담아주는게 아니라 아예 플라스틱 음료수를 통으로 줘요.


전 처음에 '이것도 시킬래?' 라고 물어보는줄 알고

'노놉~'했다가 세트에 포함된거라길래 복숭아 아이스티로 당당히 주문ㅋㅋㅋ







# 주문 팁





. 잘나가는 메뉴 


맥시칸 비프 세트 19.9프랑

베이컨 아보카도 비프 세트 19.9프랑

빅 비프 세트 15.9프랑





. 주의사항


조금 짠 편이예요!

주문하실 때 꼭 "레쓰 솔트"라고 얘기합시다~*










# 베이컨 아보카도 비프 세트





주문한 후에,

마음에 드는 테이블에 자리 잡고 앉아 기다리면 직원 분이 직접 가져다 줍니다!






. 소요시간


주문 받으면 그때 바로 만들어주기때문에 시간이 조금 걸려요.

15분 정도 소요되었던것 같아요.







# 소스 셀프!




음식 기다리는 동안 할께 있습죠!

바로 소스 퍼오기 ㅋㅋ


여긴 소스가 셀프예요.







위 사진에서 보다시피 소스 통이 있고,

손잡이를 누르면 소스가 쭉쭉 나와용~


마요네즈, 케찹, 머스타드 3가지 종류가 있었어요.

세 가지 종류별로 다 퍼먹음ㅋㅋ







# 베이컨 아보카도 비프 세트 (19.9프랑)




꺅꺅- 드디어 도착!!!

세트는 사진처럼 감자튀김이랑 햄버거랑 음료수가 나와요.


제가 고른 복숭아 아이스티도 보이네요. 맛은 닝닝ㅋㅋ







빨리 한 입 베어무야 되는데

블로거의 비애 ㅋㅋㅋ 


발동동 발동동~






. 


양은 보다시피 많아요!


두 명이서 드신다면

한 명만 세트 시키고 나머지 한 분은 걍 햄버거 단품으로 시켜도 좋을듯요^^








몬참고 사진 찍으면서 감자튀김 집어먹음.ㅎㅎ


꺄악 오마나!!!!!!

감자튀김 미쳤어요~ 따끈따끈 오동통통 넘나 맛난것









햄버거도 크~~게 한 입ㅋㅋㅋ

두꺼운 패티며 풍성한 재료들이며 최대한 입 야무지게 벌려서 앙~!!


담백 짭쪼롬 꼬소~

신선하오 신선해!








# 남은 음식 포장





양이 많아서 감자튀김 좀 남았어융!


남은 음식은 요청하시면 아래 사진처럼 포장해준답니다~♡

행복행복ㅋㅋ











요 감자튀김은 제 인생 감자튀김이 됩니다 ㅋㅋ


그 다음날 올라간 르스트 바흐알프제 호수에서 쿱 간식이랑 요 홀리카우 감자튀김이랑 맥주를

캬아~!!!!






식어도 넘나 맛나~!!


정말 엄청 너~~~무 행복했네요!!!




홀리카우 성공적!!!!!!!!!!!!!!!!!







홀리카우에서 맛난 저녁을 하고

인터라켄으로 넘어가기 위해 취리히 중앙역으로 다시 이동할게요~!










# '홀리카우' 총평


- : ★ 

주문 후 바로 만들어주는 신선함. 깔끔함. 특히 감자튀김은 최고


-  

한 명이서 먹고 남음


- 가격

스위스의 살인적인 물가에 비하면 양호


- 분위기 : ★ 

군더더기없이 깔끔함.











.


캬아...


포스팅하고 있으려니

홀리카우 수제버거, 감자튀김 또 먹고 싶네요ㅜㅜ


그립습니다

곧 스위스 가시는 분들 부럽습니다!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공감() 및 댓글은 글쓴이 럽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쓰는데 몇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1초만 내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오늘의 삶도, 당신도 사랑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