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카페 초량 1941 :: 고즈넉한 분위기의 우유 카페

by 럽큐 2017. 7. 6.
반응형

# 카페 초량 1941 :: 고즈넉한 분위기의 우유 카페 #













첨에 도착했을 때 정말 이뻐서 소리 질렀다 ㅋㅋㅋ 꺅꺅 여기 뭐야 이람서 ㅋㅋㅋㅋㅋㅋㅋㅋ


한옥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인가 싶었는데, 인스타그램을 보니 적산 가옥(일식 가옥)을 개조해서 만들었다고 한다. 순간 괜히 한옥이었으면 더 좋았겠다 싶었지. 한옥이면 매력 더더 터졌을거라고 ㅋㅋㅋㅋㅋㅋ


암튼 가옥의 분위기 덕분에 고즈넉하고 편안한 매력이 뿜뿜- 참 아이디어 끝내주네! 난 머리에 무슨 생각이 들었을까- 뭐했니 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 풍경, 맛 삼박자 쿵짝 쿵짝- 카페 초량 1941, 강력!!하게 추천데스


(참고로 카페 초량 1941은 노키즈 존이지만, 카페 밖 야외 테이블을 이용하면 된다고 한다. 야외도 겁나게 예쁨ㅜ)

 







* '카페 초량' 정보




   




. 운영 시간 


- 우유 카페 : 11시 ~ 18시 

- 맥주 : 17시 ~ 23시


월요일, 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1-462-7774






지도 


이런데에 카페가 있나 싶을 찰나에 찾음ㅋㅋㅋㅋ

금수사 절 옆!







주차장 


주차 공간 있음.







인스타그램 


최근에 휴무일이 '일, 월'에서 '월, 화'로 변경했다.

요런 변경사항, 공지 등을 인스타그램에 올려두니 확인하고 가면 좋을듯-




인스타그램 아이디 _choryang

















# 카페 초량 1941






# 카페 초량 입구






하악- 드디어 와본다! 안녕?











들어가면 가옥이 여러채 있는데 그중 ▼요기가 메인이다!












카페 초량은 no kids, no pets









# 메뉴






카페 초량은 우유로 유명하니

우리도 커피 바닐라 우유, 말차 우유로 주문 완료-











   















# 우유






# 말차우유 (6,000) / 커피 바닐라 우유 (6,000)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주셔서 빠르다.


먹고 간다하면 요로케 쟁반에 종이컵이랑 빨대를 챙겨주신다.










인스타그램에서 보고 나는 말차 우유로 시켰는데 굿 초이스-


그린티 라떼 맛? 진하고 부드럽다ㅜ♡











▶ "말차

시루에서 쪄낸 찻잎을 그늘에서 말린 후

잎맥을 제거한 나머지를 맷돌에 곱게 갈아 분말 형태로 만들어

이를 물에 타 음용하는 차를 뜻합니다.


뜨거운 물에 찻잎을 우려 마시는 잎차(녹차)에 비해

찻잎을 통째로 먹는 말차는 물에 우려지지 않는 차의 유익한 성분까지 모두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카페 초량 인스타그램에서 발췌)











음료에 붙어있는 안내서- 센스 돋고 친절해 











카페 초량 1941에 있는 음료, 디저트 다 먹어보고 싶다.














# 카페 초량 1941 둘러보기






카페 초량 1941은 특이하게 카페 건물이 여러채 있었다.


건물 선택하는 재미가 있음ㅋㅋㅋㅋ ♡

(우리는 우유 카페 메인 건물에서 마심ㅎㅎ)







# 우유 카페 - 실내 main 건물






카페 초량에 들어와서 제일 먼저 크게 보이는 건물이 메인인 우유 카페다.












그리고 사람이 많아서 사진은 안찍었지만

창가 테이블 반대쪽으로는 방처럼 되어 있는 공간도 있었다.

여기가 탐났는데!!!ㅜ 이미 선점-


그래서 우린 창가로 앉았징.












   










# 실내 side 건물 ①






메인이었던 우유 카페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요로케 다른 건물들도 있다!!!!







   









# 실내 side 건물 ②






또다른 공간!







   















# 야외






카페 초량은 야외도 넘나 이뿌다아ㅜㅜㅜㅜ

말이 피료엄슴.


아이를 데려온 가족이 있다면 카페 안 말고, 여기 야외 테이블을 이용하면 된다고 한다.















   








   






하 가기 싫었음ㅋㅋㅋㅋㅋ

다음엔 밤에 와서 야경보면서 마셔야지-














# '카페 초량 1941' 총평




 : ★


꼬소하고 진함!




 




가격 


우유치곤 세자나 ㅋㅋㅋㅋㅋ 그래도 기념으로 유리병 가져올 수 있어서 조아 ㅋ




분위기 : ★


아 여기서 별을 안 줄 수가 없음. 분위기 매력 터짐!!!ㅜㅜㅜㅜㅜ













.


부산의 핫한 카페 초량 1941.

나도 또 오고 싶다. 우리 엄마 아빠도 데리고 오고 싶다ㅋㅋ 끗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