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서면 핫플레이스 '보일러룸' :: 분위기 좋은 술집, 커플 추천

by 럽큐 2017. 3. 8.
반응형

# 서면 핫플레이스 '보일러룸'

:: 분위기 좋은 술집, 커플 추천 #














서면 핫플레이스하면 일단 '보일러룸'으로 일정 마무리지어야지. 그래서 우리도 마지막 코스로 '보일러룸'을 찾았다. 룰루랄라~


그치만 위치가 정말 애~매하게 있어서 찾기 어려웠다. '홈 호텔'은 나름 쉽게 찾았는데, 분명 여기 어디쯤 있다고 했는데ㅜ 길치인 나는 결국 2바퀴 정도를 더 돌아보고 나서야 찾아냈다. '보일러룸' 위치는 딴거 없다. 걍 일단 '홈 호텔'에서 발걸음 멈추기ㅋㅋㅋㅋ 그럼 다 찾았다! '보일러룸'은 '홈 호텔'과 옆에 있는 '정이든 생삼겹살' 사이 골목에 숨겨져 있다.


갠적으로 안주는 별론데, 분위기가 진짜 제대로 취향저격해주신다ㅜㅜㅜ 물론 칵테일도 괜춘하다고 한다. 그래서 커플들에게 추천하게 되는 술집 중 한 곳-









* '보일러룸' 정보





   




. 운영 시간 


: 평일 19시 ~ 2시

: 주말 19시 ~ 4시





전화번호 


051-809-0390





위치


'홈 호텔'과 '정이든 생삼겹살' 사이 골목!


   









지도 















# 메뉴






메론라운지 칵테일, 호가든, 소시지&베이컨 구이


주문완료!
















# 소시지&베이컨 구이 (11,000)






모양 일단 합격!!!ㅋㅋㅋㅋㅋㅋ 오예


분위기 보고 간 술집, 바 였기 때문에 음식 맛은 원래 기대 안했지만 역시나-

(아스파라거스가 좀 질겨서 아쉬웠음ㅜ 나머지도 걍 so so)


안주는 기대말것. 눈으로 먹을것 ㅋㅋㅋㅋㅋㅋㅋ




   












# 호가든 (8,000), 메론라운지 칵테일 (9,000)





여기 칵테일은 괜춘하다고 한다.


근데 나는 선택 미스-

메론 라운지, 그냥 진짜 메론바 아이스크림 맛.

갠적으로 메론 아이스크림 안 좋아해서 ㅋㅋㅋㅋㅋ

그래도 진짜 메론이 씹혀서 좋았다.


(메론 아이스크림 좋아하는 분은 좋아할듯-

같이 간 님이 좋아함ㅋㅋㅋㅋㅋㅋ)




   



다음엔 딴 칵테일 먹어봐야징









#






무드등 뽑은거 들고왔다ㅋㅋㅋㅋㅋㅋㅋ

이럴 때 쓰라고 주신 센스쟈나-


근데 자꾸 불 나게 흔들어 줘야한다 이게 살짝 멋없었다ㅋㅋㅋㅋ




   





분위기에 취해서, 이야기하며 먹다보니 어느새 clear~*














# 둘러보기









보일러룸 입장-






문 열자마자 개취 저격ㅋㅋㅋㅋ

빨간 조명에 느낌있는 인테리어에 뿅-





   


   





오라버니들이 일하시는 곳도 예뽀

여기선 진짜 칵테일 만들 맛 날듯-










센스있는 인테리어들 꺅~


덕분에 커플들, 여자들이 대부분-

남자끼리 온 팀 한 개도 없었다ㅜㅋㅋ

(근데 왠지 이런데 남자팀 오면 멋질거 같음ㅋㅋㅋㅋㅋ)


남자분들~ 썸을 타려면 이런델 와야되요~!!!




   











# 테이블






테이블 수는 꽤 있다!







▲ 요 양초랑 병 인테리어를 사이에 두고 양쪽으로 테이블이 나뉘어져 있다.







   


   















# '보일러룸' 총평




 : ★


안주 기대 말기 ㅋㅋㅋ 그래야 맛날거임.

여기 칵테일은 맛나다고 함.




 


메론라운지 칵테일 양 많음. but 음식양이 초콤 작아ㅜ




가격 


칵테일 가격 싼 편! 근데 안주는 초콤 비싸다고 생각함.




분위기 : ★


분위기 깡패는 이런데서 별점 팍팍 써줘야해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