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기장 '카페 노마' :: 바다 보며 힐링, 통유리 카페

by 럽큐 2017. 6. 27.
반응형


# 기장 '카페 노마' :: 바다 보며 힐링, 통유리 카페 #















드라이브로 기장갔다가, 새로 생겼다해서 눈여겨봐뒀던 카페 '노마'로 왔당!


기장에서 핫한 카페인 '웨이브 온'도 있었지만, 이날은 북적북적 사람 많은 곳보다 조용한 곳에서 힐링하고팠음. 결과는 대만족! 심지어 막 도착했을땐 2층에 우리밖에 없었더랬다♡



카페 노마 바로 옆이 바다다~~~!! 물론 카페 안 창문도 엄청시리 큼ㅋㅋㅋㅋㅋ 통유리차 마시면서 바다 구경하묜서 수다 떨었다 ㅋㅋㅋㅋㅋ


근데 아쉬웠던건 우리가 간 날이 날씨가 흐려서ㅜㅜㅜ 화창한 풍경을 만끽하진 못했지만 대신 수다로 만끽함ㅋㅋ 날 좋을때 다시 와야지ㅎ








* '기장 카페 노마' 정보




   




운영 시간 


: 11시 ~ 22시

(금, 토요일 11시 ~ 23시)





전화번호 


: 051-727-7337





지도 


















# 메뉴






문이 열리네요~♪











들어가면 바로 카운터가 보인다-


두 페이지로 깔끔하게 메뉴가 구성되어 있었다.












우린


바닐라 라떼, 카라멜 마끼아또, 청포도 에이드,

산딸기 타르트


요로케 주문 완료!












▲ 카운터 옆에 요로케 앙증맞은 케끼들 있음ㅋㅋ














# 먹방






벨이 울려서 주문한거 가지고 왔다><


수다를 시작한다!ㅋㅋㅋ















# 바닐라 라떼 (6,000) / 청포도 에이드 (7,500) / 산딸기 타르트 (7,000)







옴마옴마 비주얼 어쩜 이리 곱누

헤쳐주겠어 ♡











▼ 요건 바닐라라떼

아 얜 너무 헤쳤다 ㅋㅋㅋㅋㅋ











청포도 에이드는 다들 생각하고 맛봤던 딱 그 맛이당ㅋㅋ











▼ 아 얘가 진짜였음!!! 진짜 맛있엉 ㅜㅜ

산딸기 타르트. 상큼하고 적당히 달달하면서 담백하다-


요샌 카페들이 케끼를 왜케 잘하지?ㅋㅋㅋ














카라멜 마끼아또 (6,000)






내가 시킨게 카라멜 마끼아또

그래서 얘만 따로 주인공시켜줌ㅋㅋㅋㅋㅋㅋ


뭣보다 이때까지 내가 시켰던 카라멜 마끼아또 중에 비주얼이 젤 예뻤어-











사진처럼 꼬챙이에 마시멜로우랑 카라멜을 껴서 얹어주신다!


따땃한 카라멜 마끼아또에 퐁당 담궈서 녹여 먹기 












맛이 없을수가 엄슴ㅋㅋㅋ


행복하다ㅜㅜㅜ 달달하니 행복하다아ㅜㅜㅜ














# 카페 노마 둘러보기






카페 안은 꽤 넓다!


1, 2층으로 되어 있었는데 두 층 모두 넓고 쾌적한 인테리어로 잘 꾸며져 있었음.

(사실 난 아기자기 따땃한 분위기를 더 좋아함 ㅋㅋㅋㅋ)









# 1, 2층






1층, 2층 분위기가 비슷하다.


사진 올리려다보니 어디가 1층이고 2층인지 모르겠음-

걍 다 올림ㅋㅋㅋㅋㅋ













▲ 들어가자마자 제일 맘에 들었던 자리 ㅋㅋㅋㅋ

뭔가 폭신하고 아늑해보여ㅜ♡


다만 창가가 아니라서 패스했다ㅎㅎ






   






카페 노마는 사진처럼 공간이 넓고 단체석도 있어서

가족끼리도 단체로도 오기 좋은 카페인듯하다!








   






▼ 우리가 앉은 자리!

역광이라 어둡게 나왔..ㅜㅎ











▼ 인테리어도 구경><






   










# 3층






3층은 옥상이당


아직은 텅~ 비어있던데 야외 테이블로 꾸미시려나?









▲ 3층에서 바라본 카페 노마 주차장









# 화장실






나가기 전에 화장실 들러야징-


화장실도 깔끔깔끔했다!














# 카페 노마 야경






수다 떨다 보니 밤이네 ㅋㅋ

할 얘기가 더 남았지만ㅋㅋㅋㅋㅋㅋㅋ 뒤로 하고 나옴


하악- 여긴 야경이 더 예뻐 ㅜㅜㅜ

여기서 계속 사진찍었다ㅋㅋㅋ




















# '카페 노마' 총평





 : ★


산딸기 타르트 맛났음!




 


쪼꼼만 더 많이 주셨으묜...ㅎㅎㅎ




가격 


분위기, 인테리어, 맛 가격~*




분위기 : ★


넓고 쾌적하고 깔끔함!!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