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익선동 카페 '호텔 세느장' ② :: 매장 둘러보기

by 럽큐 2018. 11. 14.
반응형

# 익선동 카페 '호텔 세느장' ②

:: 매장 둘러보기 #














어제 '호텔 세느장' 메뉴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매장 포스팅!!!

살짝 이어서 쓰려니까 구찮은데..ㅋㅋㅋㅋ 그래도 쓴당. 성실하니까 (음흉한 아이지만 성실해)


요 '호텔 세느장' 카페는 부티크 호텔 컨셉을 제대로 이뿌게 잘 살렸다.

Do not disturbe 손잡이 장식이라던지, 호실이 적혀있는 문이라던지♡


총 4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각각의 느낌이 조금씩 다르다.

젤 맘에 들었던건 2, 3층 ㅎㅎ


'호텔 세느장' 카페 매장 둘러보기 시작해보옴!








* '호텔 세느장' 카페 정보







▼ 자세한 정보는 이전 포스팅에서 확인해쥬세요^^


(운영시간 : 매일 12시~22시 / 전화번호 : 02-766-8211 )


















# 1층







▼ 1층 한 쪽에 요로케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는데,


1층은 테이블 수가 많지 않았다.







어두운 곳에 노란 조명.. 내 스타일이얌 ♡

(빨간색 바닥이 호텔 느낌 나쥬)









▼ 반대쪽 한 켠엔 베이커리 고르는 곳!


자세한 메뉴 정보는 이전 포스팅 고고~*

(☞ 익선동 카페 '호텔 세느장' ① :: 메뉴 (음료 & 베이커리))












▼ 그리고 1층 중앙엔 주문하는 곳












▼ 이제 2층으로 올라가 볼까요?





















# 빨강 2층

















# Cake Factory







2층에는 베이커리 만드는 곳이 있었다!


사진에는 한 명만 보이지만 여러명이 함께 빵을 만들고 계셨음.

(저 제빵 모자 멋져....♡)














배 빵빵해서 빵 안시켰는데 아숩..

불러도 배때기에 넣었어야 했눈데..


내가 또 언제 서울 오겠노오 아수웁...ㅋㅋㅋㅋㅋ











# Rest Room







▼ 그리고 핫했던 침대 자리!!!


2층에 딱 2군데 있었는데 항상 full~!












(내가 탐하는 자리는 남도 탐하지

그리고 나보다 앞서 있는 늼들이 있지


인생아 인생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요로케 문이 달려 있는데

진짜 문이 아니라 인테리어당. 안열린다!


나처럼 힘빼지 말긔

















# 파랑 3층

















# Madame H's Atelier







▼ 저렇게 3층 한 공간을 차지하고 있는 액자들 ♡


예술예술하다잉~?!+_+


















# Rest Room







3층!


내가 제일 맘에 들었던 곳이라 사진도 많네 ㅎㅎㅎ

역시 사진은 거짓말을 몬해지요












   










▼ 요기가 내가 앉았던 자리!





   


   

















# 바 4층
















# Full Moon







라운지 바 & 펍이라고 한당.













1~3층에 비하면 4층은 대~충 꾸민 느낌 ㅋㅋㅋㅋㅋㅋㅋ


안이뽀ㅜㅜㅜ




'호텔 세느장' 카페 빨리 보여주고파서 급히 마무리 지었나 봐 ♡

그래도 일찍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











# 테라스







4층 한쪽은 테라스다!








근데 왠지 바닥이 안 튼튼해 보여서

얼른 사진 찍고 내려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익선동이 쭉~ 보여서 나처럼 서울 놀러 온 사람들한테 구경하기 좋을듯 ㅋㅋㅋ


서울엔 참 사람이 많구나












.


요걸로 서울 익선동 카페 '호텔 세느장' 포스팅 끄읏-


담번엔 서울 맛집으로 고고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