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중앙동 '노티스' :: 핫한 카페 (쌀공장 리모델링)

by 럽큐 2018. 11. 28.
반응형

# 중앙동 '노티스' :: 핫한 카페 (쌀공장 리모델링) #













중앙동 노티스 카페가 핫하다고 해서 왔지~!


중앙동 노티스는 부산항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 (3층 루프탑에서 경치 보기~*)

나는 계단 위에? 있는 특이한 자리에 앉고 싶었는데 이뿐 자리는 역시 항상 full ㅋㅋ 몬앉았음ㅜ


그리고 건물 자체가 크고 벽돌 공장 같은 느낌?이었는데 찾아보니 원래 쌀공장이었다고~! 쌀공장을 카페로 리모델링했다는데 넘나 느낌있다.


음료는 so so 였는데 담에 또 가게 된다면 디저트 먹어보고프당_

노키즈존이라고 하니 아이 띠놓고 가자 ㅋㅋ







* '중앙동 노티스' cafe 정보










. 운영 시간 


: 매일 11시 ~ 24시


(음식 주문은 10시까지)





전화번호 


: 070-4114-8232





지도 




















# '중앙동 노티스' 메뉴















샌드위치 / 스프 / 푸드, 샐러드










음료(Beverage) / 디저트










▼ 그 외에 연근 피클,

미소 생강 드레싱, 복숭아 퓨레, 무화과 와인 콜포트 등도 있었음!









아메리카노, 사과케일주스로 결정.


우린 밥 먹고 난 뒤라 간단하게 음료만 시켰엉_ (아숩ㅜ)








wife 비번 : notice1950











# 중앙동 직장인 할인







중앙동 직장인들은 10% 할인!!!




















# '중앙동 노티스' 음료







#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0) / 사과케일주스 (7,000)







우린 밥 먹고 가서 음료만 시켰눈데

다른 테이블 보니 디저트도 맛있겠드라ㅜㅜㅜ


담에 또 오면 그땐 배 비워 와야지!!!+_+














음 사과케일주스 닝닝했옹-_ㅜ


대신 달리 생각하면 그만큼 설탕이나 뭐 이런거 안 넣고 건강하단 거겠징?

맛은 엄씀ㅋㅋ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진하니 맛있다고_

내 기준엔 좀 썼음ㅜㅎㅎ


난 커피를 잘 모르니 친구의 의견을 씀 ㅋㅋㅋㅋㅋㅋㅋ

















# '중앙동 노티스' 둘러보기







총 3층이 있다!


1층은 펍, 2층은 카페, 3층은 루프탑














# 1층 : '비비드 인더스트리'







1층은 펍 느낌?이었다.




내가 간 날은 11월 11일 행사하는 날이어서 1층이 요랬음 ㅋㅋ▼


















# 2층 : '저스트 프레쉬'







2층이 젤 이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요 계단 타고 올라가긔~*





   








   







▲ 2층 정가운데에는 요로케 아래 1층이 보이게 되어 있었당!


갠적으로 저 투명 창?이 없으면 더 이뿔거 가테써_

(니가 몬데 ㅋㅋㅋㅋㅋㅋ 히히)












▼ 내가 제일 맘에 들었던건 계단 위에 있는 테이블!

뭔가 신기했어 ㅋㅋㅋㅋㅋ


테이블마다 있는 스탠드, 창문도 맘에 들고!














그래서 자리가 비면 옮길랫는데 다른 팀이 먼저 옮겼다. 빠르네ㅋㅋ













.


담에는 배 비워서 디저트도 꼭 먹어봐야지_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