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동래 카페 '륜' :: 아늑한 공간

by 럽큐 2018. 12. 11.
반응형

# 동래 카페 '륜' :: 아늑한 공간 #














길가다가 이뻐서 눈여겨봤었는데 핫플이래ㅎㅎ 들어감 ㅋㅋㅋㅋ 

동래 카페 '륜'은 심플하면서도 아늑한 멋이 있었다!


솔직히 그 외에 다른 특이점은 잘 모르겠어

아마도 디저트 카페인데 내가 디저트를 먹어보지 않아서려나?

그래서 또 가야겠넹


쨌든 카페 '륜'에서 제일 기억에 남는건 인테리어와 시바견!

분위기 먹으러 카페 '륜'으로-








* '카페 륜' 정보









. 운영 시간


: 9시 ~ 23시





전화번호


: 051-557-7306





지도























# '카페 륜' 메뉴







▼ 매장에 들어가면 바로 카운터가 보인당_










우린 아메리카노, 말차 아인슈페너로 주문!








▲ 종이 메뉴판 옆에 요로케 사진으로 메뉴 볼 수 있는 테블릿이 있엉!











▼ 카페 륜에 멋진 시바 한 마리가 있었는데

그 아이랑 노는 법이 적혀 있었다능!ㅎㅎ


(나도 놀고 싶었는데 사람들한테 좀 마이 시달켰는지 지쳐보이길래 난 가마이 내비둠ㅋㅋ)















# 와이파이











wifi : if31ZZ4969


(와이파이 비번 너무 어려워서 두번에 걸쳐 성공함ㅋㅋㅋ)



















# 카페 '륜' 음료







# 아메리카노 (4,000) / 말차 아인슈페너 (6,000)












크 그림이네 그림이야~! ㅋㅋㅋㅋㅋㅋㅋ




맛보기 전에 여기 카페 륜 인테리어랑 음료랑 사진 엄청 찍음.


사진 찍니라고 시간이 꽤 지나서 마셨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니가 시킨 아메리카노 ㅋㅋㅋㅋㅋㅋ














▼ 내가 시킨게 요 말차 아인슈페너!











사진 음청 찍고 한 모금 딱 했는데 너무 싱거웠어ㅜㅜㅜ

그래서 맛없다고 생각했는데


사진 찍니라고 녹차 가루?가 밑에 다 가라앉아서 그랬던듯ㅋㅋㅋ

Sorry




휘휘 저어서 마시니까 맛있당!ㅋㅋ



















# 카페 '륜' 둘러보기







카페 륜은 3개 공간으로 나눠서 볼 수 있을듯 하다_







# ① 메인 공간







▼ 문을 열면 바로 보이는 요 아래 공간이 메인인듯 해.
















# ② 통로







▼ 그리고 메인공간이랑 구석 공간을 이어주던 통로






   




통로마저 느낌있옹+_+











그리고 요기 통로에 화장실이 있는데


센스있게 화장실 밖에서도 요로케 손씻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다!▼




(강아지 만지기 전, 만지고 나서 바로바로 손 씻기 좋을듯!)














# ③ 구석 공간







중간 통로를 지나면 또다른 공간이 뙇!


난 메인 공간보다 여기 구석 공간이 더 맘에 든다.














메인 공간엔 사람이 Full이었는데

요기 구석 공간은 사람이 별로 없었다.




그래서 더 아늑하고 편했옹ㅎㅎ♡













.


심플하면서도 아늑한 공간, 동래 카페 '륜' 후기 끗ㅋㅋ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