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동래 카페 '공간리필' :: 예뻐 보이는 공간

by 럽큐 2018. 12. 14.
반응형

# 동래 카페 '공간리필' :: 예뻐 보이는 공간 #













오늘은 동래 카페 '공간리필' real 후기! (난 항상 레알인니다ㅋㅋㅋㅋㅋㅋㅋ)


여기가 맘에 드는 제일 큰 이유는 예뻐보이게 해서 ㅋ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어둑한 공간에, 곳곳에 있는 스탠드 조명이 날 이뿨보이게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뭣보다 밀크티가 맛났다.

인테리어는 잘 모르겠고 저 어둑한 조명이 한 몫 대단히하는 느낌있는 카페당.


썸남, 썸녀여 여기 추천!ㅋㅋㅋㅋㅋㅋㅋㅋ







* 동래 카페 '공간리필' 정보









. 운영 시간 


: 매일 12시 ~ 23시

일요일 12시 ~ 22시





전화번호 


: 051-989-0501





주차장


'공간리필' 카페 바로 옆에 주차장 있음.






지도 




















# 동래 카페 '공간리필' 메뉴













유리병에 든 음료가 난 죠아 ㅋㅋㅋㅋ


(막상 집에 들고가면 쓰지도 않으믄서-_ㅜㅎㅎ)
















첨 갔을 때는 공간라떼, 아메리카노 마셨고

두번째 갔을 때는 밀크티 마심.ㅎㅎ


(오늘은 밀크티만 포스팅할거야_

시간이 지나서 아메리카노랑 공란라떼 맛이 기억안나니까)




















# 동래 카페 '공간리필' 음료







크으~

테이블마다 조명이 있는게 난 참 맘에 든다능!ㅋㅋㅋㅋ












▼ 요게 내가 주문한 밀크티!


밀크티에는 오리지날이랑 스페셜이 있는데오리지널로 주문_

(스페셜은 카라멜 향이 나는 홍차 잎을 쓴대여~)














유리컵도 영롱하니 너무 이뿌자나~*




밀크티가 엄청 진하고 고소하고 달다리한게 맛나다!ㅜㅜㅜ


(넘 맛나서 나도 모르게 벌컥벌컥 마셨다능_

이게 이 집 밀크티의 단점ㅋㅋㅋㅋㅋㅋㅋ)




딱 내가 원하는 밀크티 맛ㅋㅋㅋㅋㅋㅋ (그게 뭔 맛인데?ㅋㅋㅋ)








(공간라떼랑 아메리카노는 갔다온지 시간이 꽤 지나서 맛이 기억안나. 패스 ㅋㅋㅋㅋㅋ)

















# 동래 카페 '공간리필' 둘러보기







동래 카페 '공간리필'은 어둑어둑하다.

그게 넘나 느낌있고 분위기 있어.










▲ 자세히 안보이지만 저 커튼 안쪽도 테이블이 있다!







▼ 가장 Hot했던 쇼파 좌석!











▼ 쇼파좌석보다 나는 테이블마다 조명있는 요 좌석이 더 죠아!


조명빨이 장난아임ㅋㅋㅋㅋ




나 이뿨?♡

















# 화장실




















.


예뻐보이고 싶다면 동래 카페 '공간리필' 추천!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