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보라카이

보라카이 마사지 추천 순위 / 야수라기 스파, 아일랜드 풋 스파, 메리하트 스파, 칸 스파

by 럽큐 2016. 5. 27.
반응형

# 보라카이 마사지 추천 순위 #

/

야수라기 스파, 아일랜드 풋 스파, 메리하트 스파, 칸 스파








필리핀하면 또 스파, 마사지 아니겠습니까? 물론 필리핀 마사지 중 보라카이 마사지가 비교적 비싼 편에 속하긴 합니다만 저희 나라에 비해선 정말 싼 가격이라, 저희는 최소 1일 1마사지를 계획하고 보라카이로 갔답니다. 물론 보라카이에 가기 전 여기저기 마사지 샵 정보를 다 뒤졌습니다. 기왕 마사지 받을 거 손품 팔아서 마사지 잘하는 곳에서 받으면 더 좋으니까 말입니다. 


저희는 여행 경비를 고려해서 싼 마사지 샵보다는 다소 저렴한 곳의 마사지 샵을 주로 찾아 보았었습니다. 그리고 해피아워 타임이나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마사지 샵이 있다면 최대한 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였답니다. 같은 마사지인데도 불구하고 더 저렴하게 내면 괜히 선물 받은 것 같이 기분좋고 더 뿌듯한 느낌이 드니까 말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희가 받아 본 보라카이 마사지 샵에 대한 각종 정보, 팁과 후기에 대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주관적인 판단이고 순위이니 참고 정도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흐물흐물하고 보들보들한 몸 만들러 저렴한 보라카이 마사지샵 추천 포스팅 시작합니다.







# 보라카이 마사지샵 1위 : 야수라기 스파 (Yasuragi Spa)


보라카이 마사지하면 유명한 곳 중 하나입니다. 다소 중고가 마사지샵이긴 하지만 해피아워 타임에 가면 반값!이랍니다. 저도 저희가 받은 마사지 샵 중에서 이곳 야수라기 스파가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야물딱지게 한달까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집디다.



 1. 샤워 시간

그리고 마사지 받기 전에 샤워할 수 있는데 10분인가 30분인가 시간 제한이 있었던 걸로 기억됩니다. 샤워실이 우리나라 목욕탕이랑 비슷하게 생겼는데사물함에 옷을 넣고 열쇠로 잠근 후 들어가시면 됩니다. 목욕탕 안에 작은 화장실이 있었고, 사우나실과 커다란 욕조도 있었답니다. 더 샤워하고 싶으시면 마사지 받은 후 또 들어갈 수 있다고 합니다. 그치만 마사지 받고 30분에서 1시간 정도는 물에 안들어가는게 좋으니 패스했습니다. 



♥ 2. 추천 이유

간단히 샤워를 마치고 독립된 공간인 커플룸에 들어갔습니다. 어두운 조명 아래 침대 두개가 보입니다. 여자 마사지사 언니 두 분이 기다리고 계셔서 인사를 나누고, 마사지가 시작되면 지금 괜찮은지 세기를 어느 정도로 해주길 원하는지 물으신답니다. 저희가 요구하는 강도대로 적절히 힘 조절하는 것도 좋았고, 다른 곳에선 느껴보지 못했던 시원해서 소름돋는 느낌도 받았답니다. 캬 거기 더해줘 더해줘 하고 싶었지만 당황하실까봐 참았습니다. 


또한 좋았던 것은 마사지 후 2층 테라스에서 음료를 마시며 경치 감상도 하고 쉴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좋았습니다. 앉거나 누어 쉴 수 있는 침대같은 가구가 여러대 놓여져 있었는데 정말 편~히 쉬었습니다. 



♥ 3. 해피아워 

야수라기 스파에서는 11시부터 15시까지는 해피아워로 50% 디시된 가격으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치만 이 시간대엔 예약이 불가하니 직접 가셔서 마사지를 받으시면 된답니다. 저희는 드라이 바디마사지를 받았는데, 해피아워에 가서 반값인 500페소에 받을 수 있었습니다. 



♥ 4. 주의할 점

특히 야수라기 스파는 유명한 곳이어서 오후 시간엔 예약하지 않으면 마사지 받기 어렵다고 합니다. 그리고 야수라기 스파는 예약할 경우 15분 전에 입장하여야 합니다. 늦게 와서 마사지 받지 못했을 시에 환불 불가하다고 하니 일찍 와서 기다리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야수라기 스파' 정보


- 운영 시간 : 11시 ~ 22시 

- 해피아워 : 11시 ~ 15시 / 마사지 50% 할인 

- 인기 마사지 : 드라이 바디마사지 (1,000페소) / 스파&마사지 패키지 (1,500페소)

- 전화번호 : 036.288.5320

- 위치 : 스테이션3 서프라이드 리조트 바로 옆

- 지도 









# 보라카이 마사지샵 2위 : 아일랜드 풋 스파 (Island Foot Spa)


2위는 아일랜드 풋 스파입니다. 아일랜드 풋 스파는 풋마사지가 유명한 곳입니다. 풋마사지는 60분에 500페소로, 저희도 60분 짜리 풋마사지를 받았는데, 공간은 작고 허름해 보여도 정말 시원하게 잘합니다! 



♥ 1. 추천 이유

저희는 남자분들이 마사지를 해주셨는데, 저는 다리는 좀 세게 마사지 하는 편이라 세게 주문하였었는데 정말 제가 원하는 강도로 시원하게 해주셨습니다. 나중에는 오히려 너무 힘이 좋으셔서 살짝 약하게라고 다시 주문을 넣을 정도였답니다. 


특히 좋았던건 풋마사지가 대개는 발과 종아리까지 해주는데가 많은데, 이곳은 허벅지까지 풀어주고, 풋마사지할 때 스톤으로 지압도 해주는게 정말 좋았습니다



♥ 2. 스크럽, 페디큐어 추가

풋마사지가 마음에 들어 옆 친구는 스크럽을 추가하였고, 저는 페디큐어를 더 추가하였습니다. 그치만 페디큐어는 음 동네 친구가 해주는 느낌이랄까 전문적인 솜씨를 기대하신다면 비추합니다. 하하. 색상 종류도 많지 않았고, 여자 분이 해주셨는데 나름 진지하게 열심히 하시지만 밝은데 나와서 보면 발가락에 메니큐어가 군데군데 칠해져있어 지저분했답니다. 그래도 싼 맛에 기분 내러 받으신다면 한번쯤 해보시는 것도 괜찮을듯 합니다. 그리고 스크럽은 제가 옆에서 보기에는 다소 원시적인 방법으로 진행하더이다. 그만큼 정성은 최고였지만 저라면 스크럽은 안 받을듯 합니다. 하하. 친구는 깔끔하게 각질 제거해주어 스크럽이 마음에 들었다고 하니 패스하겠습니다.



* '아일랜드 풋 스파' 정보 


- 운영 시간 : 10시 ~ 23시 

- 해피아워 : 10시 ~ 18시 / 풋 마사지 330페소

- 인기 마사지 : 풋 마사지 (60분, 500페소)

- 위치 : 하와이안 비비큐 바로 옆

- 지도 (아일랜드 풋 스파 위치가 나오지 않아, 근처인 하와이안 비비큐 지도를 올립니다.)











보라카이 마사지샵 3위 : 메리하트 스파 (Merry heart Spa)


3위로 꼽은 메리하트 스파는 한국에서 유명한 보라카이 마사지샵입니다. 그래서 저희도 기대하고 갔었드랬죠. 좋았던 건 투베드 커플룸에 독립된 공간이라는 것이었고, 아쉬웠던건 샤워가 불가능하다는 것이었습니다. 



♥ 1. 샤워 미리 예약하기

저희는 마사지 전 샤워 20분간 가능하다는 말을 듣고 갔는데 이유가 기억나지 않지만 샤워할 수 없다고 하였답니다. 아 지금 생각해보니 예약할 때 샤워한다고 미리 말해야 샤워할 수 있다고 했던 것 같습니다. 저흰 보라카이에서 당일날 깨톡으로 가능한지 여쭤보고 예약했는데, 이때 미리 샤워하겠다고 얘기해야하는지 몰랐답니다. 여러분은 예약하실 때 샤워한다고 미리 말씀하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저희 불찰이긴 하지만 저흰 땀 뻘뻘 흘리고 갔는데 씻지 못하고 마사지 받는게 좀 찝찝하긴 하였습니다. 상황을 설명해도 안된다기에 옆 친구는 별로라며 이곳에 대한 점수를 짜게 주었답니다. 그래서 그럼 얼굴과 손 발만 씻을 순 없겠냐는 말에 겨우 허락을 받고 얼굴 손 발만 씻으러 들어갔습니다. 방안에 샤워 가능한 자그마한 세면실이 있었고 샤워 도구는 없었습니다. 샤워하실 분은 샤워 도구를 챙겨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16년 5월부터 샤워 서비스가 유료로 전환되었다고 합니다. 1인당 100페소입니다.



 2. 프로모션 

또한 아쉬웠던 것은 오픈 시간인 12시 30분에 오면 30분 마사지 서비스를 준다는 말에 12시 30분으로 예약하고 일찍 갔었는데 이 또한 프로모가 끝났다며 안된다고 하였습니다. 미리 예약할 때 물어보지 않은 저희가 잘못한 것이려니 생각하고 그저 1시간만 받았습니다. 


* 현재 2016년 5월부터 오픈 시간 예약 시 30분 마사지 서비스, 다시 진행한다고 합니다. 



♥ 3.  

저흰 아로마 오일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솔직히 마사지가 어땠다기 보다는 마사지 받기 전 서로 오해가 있어 이야기했던 부분이 더 크게 생각이 납니다. 마사지를 잘해도 기분이 좋아야 더 시너지 효과가 크니 말입니다. 



* '메리하트 스파' 정보


- 운영 시간 : 12시 30분 ~ 22시 (마지막 입실 21시)

- 프로모션 : 12시 30분 예약 시 30분 추가 서비스

- 인기 마사지 : 아로마 오일 마사지 (15달러) / 시아츠 마사지 (17달러)

- 예약하기 : 아이러브 보라카이 카페 (http://www.iloveboracay.co.kr/bbs/board.php?bo_table=reserveor 카카오톡 ''merryheart"

- 전화번호 : 036.288.2575

- 위치 : 디몰 버젯마트 근처

- 지도  (메리하트 스파 위치가 나오지 않아, 근처인 버젯마트 지도를 올립니다.)













# 보라카이 마사지샵 4위 : 칸 스파 (Khan Spa)


칸 스파는 저렴하고 발마사지 받는곳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화이트비치의 석양을 보며 받을 수 있는 로맨틱한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1. 비추 이유

꼴찌는 칸 스파입니다. 개인적으로 전 여기 비추입니다. 보라카이 가기 전 저가 마사지 샵 중에 괜찮다는 말을 듣고 찾아간 곳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별로였습니다. 


블로그에선 남자 마사지사가 와서 발 마사지를 해주었고 매우 좋았다고 했는데 저희가 갔을 때는 여자 마사지사들만 있었고 남자들은 그저 안내만 하고 있었습니다. 남자 마사지사가 잘한다는 얘길 들었지만 그래도 같은 곳이고 다른 분들도 잘해주겠지 싶어 발을 맡겼는데 정~~말 제가 받아본 발 마사지 중 최악이었습니다. 


손에 히마리가 아예 없었습니다. 제가 조금 세게 라고 말해도 여전히 약하기에 매우 세게를 주문하였더니 그래도 약했었습니다. 그냥 발과 다리 쓰담쓰담하는 정도라고 할까요? 저랑 같이 간 친구는 다리 마사지 강도를 살살 받는 친구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약해서 마사지 받는지 모르겠다고 이야기했답니다. 


게다가 저희는 쉬고 싶은데 마사지사들끼리 웃고 떠들어 별로 였습니다. 자기네들끼리 얘기를 어느 정도 다하고 나면 조용해지겠지하고 기다리다 안되어 결국 나중엔 조금 조용하게 마사지 받고 싶다고 얘기해야 했습니다. 




* '칸 스파' 정보


- 운영 시간 : 10시 ~ 21시 

- 인기 마사지 : 풋마사지 (60분, 500페소) / 시아추 마사지 (60분, 600페소)

- 전화번호 : 036.288.2440

- 위치 : 스테이션1 비치로드에서 '레알마리스 리조트' 우측 건물 2층

- 지도 (칸 스파 위치가 나오지 않아, 근처인 레알마리스 리조트 지도를 올립니다.)










.

지금까지 저희가 다녀온 저렴한 보라카이 마사지 샵 추천 순위대로 후기를 작성해보았습니다. 여러분 모두 행복한 마사지 행복한 보라카이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공감() 및 댓글은 글쓴이 럽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쓰는데 몇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1초만 내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오늘의 삶도, 당신도 사랑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