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라카이 헤난 가든 리조트 정보 #
보라카이 도착 첫날에 잡은 호텔은 마르존 호텔이었습니다. 저희는 밤 늦게 도착하는 비행기라 첫날엔 잠만 자면 되었기에 칼리보 공항 근처에 위치한 싼 호텔로 잡은 것이었습니다. 물론 에어아시아의 비행기 이륙 지연으로 첫날 묵고자했던 마르존 호텔엔 발도 못 붙여 봤지만 말입니다.
그리고 보라카이 3박 5일 중 첫날에 잡은 호텔 외에 나머지 날들은 모두 보라카이 헤난 가든 리조트에 묵었었습니다. 가격에 비해 위치나 시설이나 서비스나 모든게 훌륭한 곳이라는 소문이 자자한 곳이었기에 저희도 이곳저곳 호텔을 기웃거려 봤지만 이만한 곳이 없다 싶어 보라카이 헤난 가든 리조트로 결정을 내렸습니다.
이제부터 직접 이용해본 보라카이 헤난 가든 리조트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그리고 보라카이 헤난 라군 리조트와 헤깔리기도 하는데 둘은 다른 곳이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 최고의 위치 : 보라카이 헤난 가든 리조트 최고 강점
보라카이 헤난 가든 리조트에 묵어본 결과 이곳의 최고 강점은 역시나 위치였습니다.
보라카이에 먼저 다녀온 경험이 있던 제 친구의 팁은 화이트비치와 디몰 가까이에 있는 호텔에 예약하라는 것이었답니다. 그 친구는 페어웨이 앤 블루워터 호텔이 예쁘기도 하고 매우 싼 특가로 떠서 예약했다가 위치가 너무 좋지 않아 올때갈때 고생은 고생대로 하고 나중엔 나가기 귀찮아 움직이지 않게 되더라는 얘기였습니다. 이 부분이 가장 후회 된다고 했습니다.
그리하여 저희가 호텔을 잡을 때 우선시 했던 것이 디몰과 화이트 비치가 가까운 곳, 그러면서 뷰도 예쁜 곳이 우선순위가 되었답니다. 그렇게 찾던 중 보라카이 헤난 가든 리조트가 후문이 바로 디몰과 연결되어 있고, 해변으로 가는 통로도 리조트와 연결되어 있어 위치가 정말 좋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 헤난 가든 리조트에서 트라이시클 이용
여유롭게 거닐어도 좋고 귀찮을땐 호텔 바로 앞에 여러대 대어져 있는 트라이시클을 잡아 타고 이동해도 좋았습니다. 대개 60페소 이하로 트라이시클을 이용했던것 같습니다. 거리가 멀 경우 보라카이의 후덥지근한 날씨로 인해 귀찮거나 아예 움직이기 싫을 때도 있는데 헤난 가든 리조트는 가깝다 보니 부담없이 왔다갔다 할 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 이동 팁
그리고 팁을 드리자면 리조트에서 화이트비치로 갈때, 카운터 쪽으로 말고 식당 쪽으로 나가시면 더 빠르게 화이트비치에 갈 수 있습니다.
# 공사 중인 곳 시끄러움, 와이파이 잘 안터짐 : 헤난 가든 리조트 단점
♥. 공사 중 시끄러움
보라카이 헤난 가든 리조트의 단점은 리조트 곳곳에 공사 중인 곳이 있어 혹여나 그 근처에 방을 잡게 될 경우 다소 시끄러울 수도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저흰 낮이면 대개 밖으로 나가 놀았기에 그리 큰 불편은 없었지만 낮에 호텔에서 쉬며 요양하시려고 하실 경우 짜증날 수도 있을듯 싶습니다. 되도록이면 공사장이 보이지 않는 객실로 선택하시길 권해드립니다.
♥. 와이파이 잘 안터짐
와이파이가 잘 터지지 않아 아쉬웠습니다. 로비에서만 와이파이가 터진다고 하며, 이또한 제대로 잘 터지지 않았던걸로 기억합니다.
# 풀 억세스 룸 : 보라카이 헤난 가든 리조트의 인기 만점인 룸
♥. 1층 풀 억세스 룸
보라카이 헤난 가든 리조트 1층인 풀 억세스 룸은 발코니 문을 열면 바로 수영장과 연결되어 있는 구조랍니다. 문을 열면 바로 풀이 보이는 호텔, 로망이지 않습니까? 예쁘다보니 이곳 보라카이 헤난 가든 리조트 풀 억세스 룸을 배경으로 커플 촬영, 셀프 웨딩 촬영을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었습니다.
특히 이 풀 억세스 룸은 자녀분들과 함께 하는 분들이 이용하시기에 최적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문열면 바로 수영장이라 아이들도 신나하고 또 부모님이 아이들이 뛰노는 모습도 방에서 바로 지켜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사진 촬영이나 분위기 잡기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저희는 풀 억세스 룸에 묵어보지 못했지만 다음엔 꼭 1층 풀 억세스 룸에 묵어보고 싶네유ㅜㅜ
# 헤난 가든 리조트 이용 팁
♥. 웰컴 드링크 바 이용 티켓
헤난 가든 리조트에 오시면 웰컴 드링크라고 하여 웰컴 드링크 바 이용 티켓을 준답니다. 1인 1잔으로, 비치 바인 웨이브 바 (아래 사진 왼쪽에 보이는 곳) 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웨이브 바는 수영장 안에 있는 바bar로 의자가 물에 찰랑거리며 물 속에 있답니다. 저희는 보라카이 헤난 가든 리조트 온 첫날 밤에 웨이브 바에 가서 수영하며 음료를 마셨는데요, 몸을 물에 담근채 마시는 음료는 맛보다도 분위기 타기 좋았습니다.
저는 깔리만시 쥬스를 친구는 망고 쥬스를 시켜먹었습니다. 깔리만시 쥬스는 필리핀에서 유명하죠? 몸에 좋다하여 마셔보았는데 전 괜찮았는데 친구는 맛보더니 시다며 입대지 않았답니다. 망고 쥬스는 역시 언제나 평타는 칩디다.
♥. 수영장 이용
수영장은 밤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수영장 이용 시 외부 음식을 가져와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튜브는 300페소에 대여 가능하나 대개 디몰에서 사서 이용하시는 편이었습니다.
그리고 수영장 군데군데에 있는 부스에서 방 번호를 대면 사람 수대로 큰 비치타올을 빌려줍니다. 꼭 반납하셔야 하며, 반납 체크가 되어 있지 않을 시 체크 아웃 때 긴~ 시간이 걸리거나 디파짓이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저희 마지막날 체크아웃하고 나올때 비치타올이 제대로 반납되어 있지 않아 확인하느라 시간 끌고 체크아웃도 못하고 짜증내며 씩씩거리는 분 봤습니다. 꼭 반납 잘 체크해서 귀한 시간 소비하지 맙시다. -
♥. 외부 비치 베드 무료 이용
그리고 리조트 숙박객은 리조트 내 수영장 이외에 화이트 비치에 있는 비치 베드 (아래 사진) 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는데 이때 부스에서 비치 타올을 가져와 이용하시면 됩니다.
♥. 제공 서비스
헤난 가든 리조트는 전압을 220v로 개조해 놓았기에 변압기가 필요없답니다. 그리고 전자레인지가 유료로 50페소이며, 생수 500ml 2병을 무료로 매일 제공합니다.
또한 투숙객은 리조트 입구에 있는 헬스 클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비교적 깨끗하고 좋은 상태의 운동기구가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 비치된 물품
비치된 물품으로는 1단 우산, 드라이기, 세면도구(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면도기 등), 금고, 커피포트, 가운이 준비되어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베란다에 빨래 건조대가 있어 옷을 널기에 좋았습니다. 빨래 건조대가 없으면 옷걸이를 많이 챙겨가기도 하는데 그러지 않아도 되서 좋았습니다.
♥. 주의할 점
주의하실 점은 헤난 가든 리조트는 침구에 코코넛 오일 흔적이나 헤나 타투가 묻으면 차지를 내야하며 이에 대해 엄격한 편이라고 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에 더 궁금하거나 필요한 사항이 있을 경우 전화기에 0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저희는 0번 로비로 전화하여 수건을 더 요청했었습니다.
공감(♥) 및 댓글은 글쓴이 럽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쓰는데 몇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1초만 내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오늘의 삶도, 당신도 사랑합니다
'♥ 해외여행 > 보라카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라카이 환전 팁 :: 환전율 좋은 환전소 (2) | 2016.06.25 |
---|---|
보라카이 안독스, 망이나살 :: 보라카이 닭 요리 맛집 (2) | 2016.06.24 |
보라카이 마사지 추천 순위 / 야수라기 스파, 아일랜드 풋 스파, 메리하트 스파, 칸 스파 (2) | 2016.05.27 |
칼리보 공항에서 보라카이로 / 보라카이로 들어 가는 방법 3가지 (4) | 2016.05.26 |
보라카이 마르존 호텔 정보 / 보라카이 자유여행 (2) | 2016.05.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