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보라카이

보라카이 안독스, 망이나살 :: 보라카이 닭 요리 맛집

by 럽큐 2016. 6. 24.
반응형

# 보라카이 안독스, 망이나살 :: 보라카이 닭 요리 맛집 #




오랜만에 보라카이 포스팅이네요.^^ 알려드릴 정보는 많고 시간은 빠르고~ 그래도 시작이 반이라고, 오늘 다시 보라카이 포스팅 시작헙니다. 그래서 첫 시작은 간단하지만, 좋은 정보가 될! @o@ 보라카이 닭 요리 맛집 추천 포스팅을 써보려 해요. 꺅꺅-


보라카이 닭 요리도 우리 한국인 입맛에 따악! 아니아니 지대로 취향저격!!ㅜㅜㅜ 보라카이에 가시면 꼭 한번은 닭 요리 맛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네요. 


그래서 오늘은 닭 요리가 기가막힌 곳을 소개해드리려해요. 총 두 곳을 얘기드릴텐데요, 보라카이 안독스, 망이나살이 두 군데가 바로 그 주인공입니닷! 두 곳 다 저렴하고 맛나답니다~><







* 보라카이 '안독스' (Andok's) 정보





- 운영 시간24시간


- 추천 메뉴 : 안독스 꼬치, 시니강(야채 국)


- 위치 : 스테이션2 디몰


지점이 보라카이 내에도 여러군데 있어요.

돌아다니다 보면 저 닭머리가 자주 보임ㅋㅋ


- 지도 







# 보라카이 '안독스' 메뉴, 팁



. 안독스


안독스는 치킨 요리 전문점으로 싼 가격에 닭 요리를 맛볼 수 있어요.

산미구엘이랑 한 잔 하면 캬아-


저희는 주문하고 한 5분~10분 만에 받았어요.

빠릅디ㅋㅋ


저희가 맛본 안독스 꼬치와 통구이에 대해서 올려볼게요~





. 안독스 꼬치 (1개 28페소)


안독스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랍니다.


인기에 걸맞게 쫀득쫀득하고 양념 맛나요.+_+

술 안주로 그만!



저희는 꼬치랑 통구이 두개를 주문해서

꼬치는 그 자리에서 냠냠하고 통구이는 포장했어요.



개인적으로 전 안독스 통구이보다 안독스 꼬치 더 추천할게요.

강력 추천!







. 안독스 통구이 (279페소)


저희가 간 곳은 야외 테이블 밖에 없어서 더웠어요.

그래서 통구이는 포장해서 시원한 호텔에서 먹었습니다.



걸어오는 동안 좀 식어서 그런진 몰라도

안독스 통구이는 글쎄 잘 모르겠더라구요.

걍 통구이는 통구이져 뭐.ㅋㅋ


그리고 여기서 소스를 챙겨주는데 맛이 진짜 특이했어요!

시큼한 맛이 나는 소스였어요.

맛이 신기해서 계속 찍어먹었다는ㅋㅋㅋ



결론, 

안독스 통구이 말고, 꼬치 두번 세번 드세여!ㅋㅋ







. 포장 가능


모든 메뉴 포장 가능하답니다~!


군고구마 사면 싸주는 종이봉투 있져?ㅋㅋ 

종이봉투에 음식 넣어서 봉다리에 넣어주세요.






* 보라카이 '망이나살' (Mang INASAL) 정보





운영 시간 : 11시 ~ 23시 


- 추천 메뉴 : PM1, 2, 3


위치 : 보라카이 내 지점이 여러군데여서, 자주 보실거예요^^

(디몰 망이나살은 폐쇄됐다고함.)


지도





# 보라카이 '망이나살' 메뉴, 팁




. 망이나살


닭 요리 전문점이라고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곳이 또 망이나살이죠!

아아... 정말 잊을 수 없는 맛이야요ㅜㅜㅜ 정말 맛나요!!!


전 만약 안독스랑 망이나살 두 곳 중 꼭 한 군데만 갈 수 있다면,

망이나살 갑니다.


망이나살 승!





위 사진이 저희가 시킨 PM1, PM2입니다.


위에서 초록색 동그란건 깔라만시 인가하는 열매인데,

닭고기에 짜서 뿌려드셔도 돼요.

전 셔서 안 뿌려먹음요.





. PM1 (109페소)


저는 망이나살에서 제일 인기인 PM1을 시켰습죠♡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PM1은 닭 다리가 나와요!

(참고로, 'PM 1.5'는 매운맛입니다.)



정말 부드럽고 쫀득하니 맛납니다.

닭고기에 양념이 발라져 있었는데 간장 치킨 맛이라고 해야하나?

암튼 달달 고소하니 진짜 맛나요!!


반해서 보라카이 있는 동안 두번은 더 먹은듯.






PM2 (120페소)


같이 간 친구가 PM2를 시켜서 저도 맛봤어요.


양념은 PM1이랑 똑같은 양념이고, 닭 부위가 달라요.

PM2는 닭 날개 쪽 고기가 나옵니다.

사진에서처럼 걍 닭 날개 하나가 아니고 완전 통으로다가 뙇ㅋㅋ



그치만 닭은 뭐니뭐니해도 전 다리네요.

그래서 PM2보다 PM1 승!


본인이 선호하는 부위로 주문하시면 될것 같아요^^








PM3 (109페소)






판싯 비혼 (볶음 쌀국수, 61페소)


돼지 고기랑 야채랑 볶아나오는 볶음 국수예요.

저희는 먹어보지 못했지만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메뉴 중 하나라고 하네요.






할로할로 빙수 (스몰 58페소)


디저트도 팔더라구요.

많은 테이블에서 요 할로할로 빙수 먹고 계시던데,

저흰 배불러서 패스~


추천 음식 중 하나라고 합니다.






. 밥 무한 리필 옵션


모든 PM 식사에는 밥을 무제한으로 리필해서 먹을 수 있는 옵션이 있어요.

만약 대식가시라면 밥 무한 리필 옵션으로 주문하시는걸 추천드릴게요!


밥 무한 리필 옵션은 주문하실 때 얘기하시면 되고,

이 옵션을 선택하시면 팻말 같은 걸 주는데 자기 자리에 올려두면

밥 퍼주는 알바생?이 돌아다니며 밥통에서 밥 리필해준답니다.





에어컨


저희가 간 곳은 1층엔 에어컨이 없었어요.

2층에서 에어컨 나왔답니다.


만약 복층 건물인데 1층에 에어컨이 없는 곳이라면 

위에 층으로 올라가보시길 권해드려요.



* 망이나살 메뉴판 *








.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맛집, 보라카이 안독스, 망이나살 두 곳 모두 추천할만한 닭 요리 전문점입니다.

간장치킨 맛이라고 해야하나, 야들야들한 닭고기에 발린 양념이 아주 그냥 GOOOOOOD!!

굳이 둘 중 하나를 고르라면 전 망이나살이예요.ㅋㅋ 


맛난 현지 음식 저렴하게 드시고 싶다면 고고합니다!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공감() 및 댓글은 글쓴이 럽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쓰는데 몇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1초만 내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오늘의 삶도, 당신도 사랑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