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서면 맛집 '부산 찌개 마을' 부전점 :: 양푼 돼지고기 김치찌개

by 럽큐 2020. 2. 28.
반응형







서면 맛집 '부산 찌개 마을' 


김치찌개에 환장하는 내 친규가 여기 김치찌개 넘 맛나다케서 왔당~

서면에서 첨 보는데 들어가니 사람이 진짜 발 디딜틈 없이 꽉 들어차 있엉!!!


배도 고프고 기대된다아아아


• • • • • • • • •











서면 맛집 '부산 찌개 마을'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매일 10시 ~ 22시 (1, 3주 일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10-3878-5864

○ 지도







• • • • • • • • •







❝ '부산 찌개 마을' 메뉴 

MENU


•   •   •







친규가 추천한 김치찌개부터 내 한번 먹어봄세


(김치찌개 13,000원 + 공깃밥 2개 2,000원 = 15,000원)







• • • • • • • • •











양푼 돼지고기 김치찌개 (2~3인 13,000) 


•   •   •







* 기본찬


기본찬은 단촐하게 나온다~

여기서 콩나물 무침이 진짜 맛났다능!+_+














* 메인 : 양푼 돼지고기 김치찌개


드뎌 메인 도착!


이야~~~ 양이 가늠되는가아~???ㅋㅋㅋㅋ

밥공기 크기랑 비교하면 될듯.







진짜 양이 어마어마하다아!!!

솔직히 둘이서 먹기엔 좀 많고~ 셋 이상은 먹어야 될듯하다.

(물론 친규와 나는 거뜬했다지요^^)


김치찌개 진짜 배터지게 양껏 먹고 싶으면 여기 강추다 ㅋㅋㅋㅋ










그리고 안에 들어가 있는 고기며 김치도 아주 그냥 합격 ㅋㅋㅋㅋ




'양푼 돼지고기 김치찌개'라는 메인 이름에 아주우 충실하다아!!! 합껶!!!!!!!!!


찌그러진 양푼 냄비에,

굵고 아주 큼지막한 돼지고기 한 덩이가 풍덩~

거기에 김치가 포기째 또 풍덩~












내 친규는 오늘 점심도 여기서 이 김치찌개를 먹었다는데 ㅋㅋㅋㅋㅋ

저녁으로 또 먹어도 맛있단다 ! 


인정.










그리 맵지도 않고 살짝 얼큰한게 간이 딱! 정말 맛있다ㅜㅜㅜ

진정 밥 도둑이여..


끓으면 끌을수록 맛있다는데.. 걍 첨부터 맛있다ㅜㅜㅜㅋㅋㅋㅋㅋㅋ




넘 맛나서 주인장 아저씨한테 "진짜 맛있다"고 감탄했더니 시크하신 분이신데 씩 웃어주신다 ㅋㅋㅋㅋ





• • • • • • • • •











❝ 서면 부전점 '부산 찌개 마을' 둘러보기 


•   •   •







테이블마다 보글보글 바글바글~

사람들이 꽉 들어차 있어서 사진을 몬찍다가, 한 자리 빈 테이블 생기자마자 찍어봄ㅋㅋㅋ






• • • • • • • • •





김치찌개 좋아하시는 분들~

여기 '양푼 돼지고기 김치찌개' 추천함요!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