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범일역 '마산식당' :: 맑은 돼지국밥

by 럽큐 2020. 3. 17.
반응형







범일역 '마산식당' 돼지국밥


여기 맛집이라길래 함 와봣징. 

(오~ 사진을 찍을 수 없을만큼 사람이 꽉 찼다. 딱 점심시간이라 더 그런듯.)


돼지국밥이 메인인데 국물이 맑은 돼지국밥이었다. 살짝 '신창국밥'이랑 느낌이 비슷


• • • • • • • • •









범일역 '마산식당'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매일 00시 ~ 24시

○ 전화번호 : 051-631-6906

○ 지도








• • • • • • • • •









❝ '마산식당' 메뉴 

MENU


•   •   •




당연히 우린 돼지국밥이지욥 ㅋㅋㅋ

돼지국밥 2개 주세요~!







• • • • • • • • •









❝ 돼지국밥 (7,000) 

★☆


•   •   •




기본찬이 후딱 나옴ㅎㅎ


김치는 너무 짰고ㅜㅜㅜ

김치보다 깍두기가 괜찮았다능. 깍두기는 좀 단 편이다.










드디어 메인 도착! 내사랑 돼지국밥~~~ㅎㅎ


흠.. 근데 맛집이라고 해서 넘 기대해서일까ㅜ 생각보다 so so

맑은 돼지국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이닷.

(갠적으로 나는 '신창'이 더...ㅋㅋㅋ)






• • • • • • • • •





끝.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