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서면 중화요리 '화백' :: 뚝배기 하얀짬뽕밥

by 럽큐 2020. 3. 27.
반응형







서면 중화요리 '화백' 짬뽕밥


역시나 오늘도 열일하는 내 친규가 알아온 식당ㅋㅋㅋㅋㅋㅋ

자기가 여기서 묵어봤는데 맛나다케서 왓지욥


여긴 체인점이 아니라고 한당.

여기 맛있어서 점심, 저녁 시간엔 늘 사람이 많다카는데 요즘 코로나 때매 사람이 없었쩌


• • • • • • • • •









❝ 서면 중화요리 '화백' 

Information


•   •   •







○ 전화번호 : 051-818-5588

○ 지도


• • • • • • • • •









❝ 서면 '화백' 메뉴 

MENU


•   •   •




중화요리 식당인만큼 메뉴는 짜장, 짬뽕 요런게 눈에 띈다.


우린 면보단 밥이 땡겨서 '뚝배기 해물짬뽕밥 1, 뚝배기 하얀짬뽕밥 1'

요로케 주문 완료.




아! 참고로 여긴 1인 식사하러 오면 곱빼기가 무료라고 한다.





• • • • • • • • •









❝ 뚝배기 해물짬뽕밥 (8,500) / 뚝배기 하얀짬뽕밥 (8,500) 


•   •   •







꺅_ 메뉴가 두 개 동시에 나왔다. 사진 찍기 조쿠먼~ㅋㅋ

(2개 동시에 나오니라고 그런지 주문하고 한 15~20분 걸림....-_ㅜ 천천히 기다리세효~)


내께 뚝배기 하얀짬뽕밥, 니께 뚝배기 해물짬뽕밥.











먼저 내꺼 뚝배기 하얀짬뽕밥!!!


뚝배기 크기가 보이는가유?!+_+

크기 합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은 자고로 양이 많아야지유~

아까 좀 오래 기다린거 다 잊혀짐 ㅋㅋㅋㅋㅋㅋ










요 안에 가득 든 해산물들도 합격 ㅋㅋㅋㅋㅋㅋㅋ 

물 반 해산물 반+_+ 해산물들이 가득 가득하다><


합격했으니 얼른 밥을 말아 봅니다










하얀짬뽕밥은 나가사키 짬뽕이라고 생각하면 될듯.

맵지 않고 구수하고 얼큰한게 넘 맛났당 ㅜㅜ












그리고 요건 친규가 주문한 뚝배기 빨간짬뽕밥.


반대편까지 가서 사진 찍는게 귀찮아서 내 자리에서 찍었더니 영 애매하게 사진이 찍혔넹?ㅋㅋ










내 친규님꺼도 자리 비운 사이에 맛봣는뎈ㅋㅋㅋㅋㅋㅋㅋ

(자리 비우지 마)




오호~ 요것도 그리 짜지 않고 넘 맛났다!!!

가끔 짬뽕이 짠 식당이 많아서 짬뽕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데 이 집은 합격!!ㅋㅋㅋㅋㅋㅋ





• • • • • • • • •









❝ 서면 '화백' 둘러보기 


•   •   •




요로케 입구에 들어가면 보이는 테이블들




그리고 안 쪽에 주방이랑 & 테이블들이 놓여있었다.







요 식당이 특이하고 좋았던게 수저통이 테이블 위가 아닌 벽 쪽에 올라가 있었다는 거~!

작은 테이블에서 저 수저통이 한자리 차지하고 있으면 그거이가 참 불편한데 말이지

그래서 요게 참 좋았다 ㅋㅋㅋㅋㅋ 





• • • • • • • • •





여긴 맛나고 양이 많아서 조으다

짬뽕밥 땡길 때 여기 생각날듯.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