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서면 '광안국밥' :: 깔끔 담백한 돼지국밥

by 럽큐 2020. 6. 20.
반응형







서면 '광안국밥'


오? 서면에 돼지국밥 집이 새로 생겼길래 들렀다 ㅋㅋㅋ

돼지국밥 보고 그냥 지나칠 수가 있어야지.


• • • • • • • • •








❝ 서면 '광안국밥'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매일 10시 ~ 22시

○ 전화번호 : 051-808-1359

○ 지도








• • • • • • • • •








❝ 메뉴 

MENU


•   •   •




이모~ 여기 '돼지국밥'이랑 '돼지순대국밥'이요~






• • • • • • • • •








❝ 돼지국밥 (7,000) / 돼지순대국밥 (7,500) 


•   •   •




* 기본찬


주문하자마자 기본찬이 요로케 담겨져 옷다.

김치는 별로였는데 깍두기가 존맛.


깍두기 한 번 더 리필해 먹었찌 ㅎㅎ

근데 이모님이 넘치도록 너무 양껏 주셔서 (한국인의 정) 그거 다 먹니라고 혼쭐 ㅋㅋㅋ

이모님한테 리필할 때 조금만 주세요 라고 꼭 말해야할듯 ㅎㅎ 감사합니다 ♡










*


국밥 기다리는 동안 정독 ㅋㅋㅋ

기본을 지켜야 젤 맛나게 먹을 수 있음니다










* 메인


국밥 도착!+_+ 행복 도착!+_+




아주 그냥 바글바글 끓여져 나온다.

살짝 식혀나오는걸 좋아하는 1인으로써 조금 아쉬웠지만 후후 불어 다 먹을테야








국물 한 입 떠먹어보니 비리지 않고 담백하다!!!


다만 간이 되어 있지 않아서, 본인이 새우젓과 다대기 등으로 간을 맞춰 먹어야해요.

나는 요리 못하는 똥손으로써 간을 잘 못맞춘다.

고로 어느 정도 간 맞춰 나오는 국밥집 선호 ㅋㅋㅋ










▼ 요건 내가 주문한 돼지순대국밥!

고기도 맛났지만 순대도 넘 맛나다긔 ㅜㅜㅜ






• • • • • • • • •








❝ 서면 '광안국밥' 둘러보기 


•   •   •




식당은 카페처럼 깔끔했고, 사이즈는 아담했다.


그래서 뭔가 이야기하고 떠들기엔 눈치가 보였엉 ㅋㅋㅋㅋㅋㅋㅋ

공간이 작아 다 들리니까여ㅜㅋㅋ 이야기는 카페가서 해야겟답





테이블 4개에, 혼밥하기에 좋은 1자로 앉을 수 있는 테이블 1개가 있었다.







• • • • • • • • •




깔끔 담백한 돼지국밥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

+ 간을 잘 맞추는 분들께 추천 ㅎ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