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샐러드 전문점 '샐러디' :: 크랜베리그릭 랩, 멕시칸 랩

by 럽큐 2020. 6. 27.
반응형







샐러드 전문점 '샐러디' 


나이가 한 살 한 살 먹어가니 살도 더 잘 붙고-_- 건강도 예전같지가 않음을 느낌ㅋㅋㅋ

그래서 '우리 건강하게 샐러드로 먹어보자'해서 계속 미루다가ㅋ 이제야 들르게 되었다.


건강도 건강인데 맛도 있었으면 좋겠균.


• • • • • • • • •











❝ 샐러드 전문점 '샐러디'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매일 9시 - 22시

○ 전화번호 : 051-521-6380

○ 지도






• • • • • • • • •











❝ '샐러디' 메뉴 

MENU


•   •   •




들고다니면서 먹기에 '랩' 종류가 나을거 같아서 메뉴 중 '랩'으로 골랐당ㅎ

그중에서도 따뜻한 '웜랩'말고 찬 그냥 '랩'으로.




결국 별표 쳐져 있는 '멕시칸 랩'이랑, 사진이 맛나보이는ㅋㅋ '크랜베리그릭 랩'으로 주문!





가격이 좀 있군....-_-


• • • • • • • • •











❝ 크랜베리그릭 랩(5,900) / 멕시칸 랩(5,900) 


•   •   •




*



다른 것보다도 일단 맛을 평해보자면,




크랜베리그릭 랩 존맛

멕시칸 랩 실망




고로 사진도 '크랜베리그릭 랩' 밖에 없다.ㅋㅋㅋㅋ (편애)







7명이서 나눠먹었는데 모두의 통일된 의견.


크랜베리그릭 랩 존맛

멕시칸 랩 잉?








'멕시칸 랩'은 소스 때문인지 뭔지 너무 과한 느낌.

그 과한 소스 맛 때문에 손이 잘 안가고 빨리 질리는..







'크린베리그릭 랩'은 정말 넘나리 맛났다.... 이걸 어째 표현해야하지여?


안에 든 크림치즈가 느끼하지 않고 고소하고 + 상큼한 크렌베리 + 씹히는 견과류도 신의 한 수.




첨엔 여자가 좋아할 맛이라고 생각했는데, 남자들도 만장일치 존맛.

다들 뭐 이래 맛난게 잇냐고 ㅋㅋㅋㅋ


남녀노소 다 좋아할 맛.









* 포장


포장 주문하면 요로케 투명한 봉다리에 깔꼼하게 포장해주신다.





• • • • • • • • •











❝ '샐러디' 정보 


•   •   •




* '샐러디' 어플 스탬프 적립




매장을 둘러보다 보니 '샐러디' 어플이 있길래, 주문한거 기다리는 동안 얼른 다운받았당 ㅎ


가입은 간단했고, 결제할 때 요 어플을 들이밀면 스탬프를 적립해주신다.

(7개 채웟으니 5개만 더 채우면 되는군 ㅋㅋㅋㅋㅋㅋ)




- 메뉴 1개 당 스탬프 1개 적립

- 스탬프 유효기간 1년

- 12개 스탬프 모두 적립 시, 그 다음날 08시 쿠폰 발행 (쿠폰 유효기간 30일)




   









* 정기배송 신청




오 정기배송도 되네?

집까지 정해진 시간에 맞춰 배송된다고 한다. (요일도 정할 수 있었음)




10회 : 카드 77,000  / 계좌이체 74,500

20회 : 카드 147,500 / 계좌이체 143,000

30회 : 카드 221,000 / 계좌이체 214,000







그치만 배송비 때문인지 더럽게 비싸군 ㅋㅋㅋㅋ (한끼에 7,000원대)

이 돈으로 난 걍 돼지국밥....ㅋㅋㅋㅋㅋㅋ 













* 칼로리 안내



• • • • • • • • •











❝ '샐러디 명장점' 둘러보기 


•   •   •




매장이 작긴 했지만, 카페처럼 깔꼼한 인테리어가 예뻤다.







• • • • • • • • •





크랜베리그릭 랩 또 먹어야지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