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해운대 '백년돼지국밥' :: 고기가 맛있는

by 럽큐 2020. 6. 22.
반응형







해운대 '백년돼지국밥'


길가다가 국밥집이 보이길래, 국밥이 또 땡겨서 또 "국밥 주세여~"

(검색 안하고 국밥집이 눈에 보이길래 걍 들름 ㅋㅋㅋㅋ)


• • • • • • • • •








❝ 해운대 '백년돼지국밥'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매일 10시 - 새벽 3시

○ 전화번호 : 051-744-7745

○ 지도




• • • • • • • • •








❝ 메뉴 

MENU


•   •   •




오-

여긴 국밥이 다 7천원으로 같네?!+_+ (모듬국밥 빼규)


돼지국밥 하나, 순대국밥 하나 주세요~






• • • • • • • • •








돼지국밥 (7,000) / 순대국밥 (7,000) 


•   •   •


* 기본찬


: 여기 깍두기가 맛나융ㅎㅎ


글고 갠적으로 양념이 거의 안된 부추(정구지)를 선호하는데, 이 집이 그래서 좋았음 ㅋㅋㅋ

(부추를 주로 돼지국밥에 넣어 먹는데,

양념이 쎄게 된 부추는 돼지국밥 맛을 바까버려서 별로 안좋아해유)










* 국밥


: 이 집 국밥 먹으면서 든 생각은 고기가 참 맛나다는 것!ㅜㅜ

고기가 퍼석퍼석하지 않고 쫄깃 쫄깃함 ㅎ






근데 내껀 '순대국밥'이라 돼지고기가 많이 안들어 있어서 아쉬웠엉~

담엔 걍 '돼지국밥'으로 시켜서 고기 많이 먹어야집!ㅎㅎ










순대국밥에 순대는 한 7~8알 들어있었던거 가터여 ㅎ





• • • • • • • • •








❝ 해운대 '백년돼지국밥' 둘러보기 


•   •   •




공간이 꽤~ 넓었다!


3시 좀 넘어서 갔더니 사람이 엄써서

우리 자리에 선풍기 고정시켜놓고 먹음 ㅋㅋㅋ







• • • • • • • • •





고기가 쫀득쫀득 맛있어서 또 올듯.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