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광안리 '플렌터' NO조미료 :: 타코, 버섯크림리조또, 쉬림프아보카도샐러드

by 럽큐 2020. 8. 25.
반응형








광안리 '플렌터'


여기 맛나다케서 왔는데, 이야~ 그 중에 '타코'가 진짜 핵존맛.

타코 맛 인정!

그래서 메인 사진도 타코로 올렸징 ㅋㅋㅋㅋㅋㅋ


• • • • • • • • •











❝ 광안리 '플렌터'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매일 11시 - 21시 (일요일 휴무 / 15시~17시 B.T)

○ 전화번호 : 010.9099.7498 (문자로 예약 가능)

○ 주차장 : 따로 없고 가게 앞에 1~2대 정도 델 수 있음. (유료 주차장 이용)



○ 지도


• • • • • • • • •











'플렌터' 메 

MENU


•   •   •




타코 3조각(쉬림프2개, 폴드포크1개), 버섯크림리조또, 아보카도 샐러드 half 주문!


이 식당이 가장 맘에 들었던건 조미료를 이용하지 않는 건강 식당이란 거!

근데 맛까지 있으면 우짜지???+_+







• • • • • • • • •











❝ 타코(14,500) / 버섯크림리조또(16,000) / 아보카도샐러드 half(7,500) 


•   •   •




* 타코


타코는 2종류가 있답.

쉬림프 새우폴드포크 고기랑!

고민하다가 걍 2조각은 쉬림프로, 1조각은 폴드포크로 주문했다. 하아...


갯수는 2조각 (10,000원) , 3조각 (14,500원) 중 선택할 수 있음.


 










먼저 폴드포크 타코를 먹어보겠숩니다!

야무지게 돌돌말아서 한 입 크앙!했는데.. 앙앙 했는데!!!


근데 뭐지 이 미친 맛은..?!

진짜 조미료 안 넣은거 맞아여??

진짜 내가 먹어본 타코 중에 제일 맛났다.


고기가 질길까봐 걱정해서 1개만 했눈데 이게 웬일ㅋㅋ 완전 살살 녹는다 고기가..

이노무 고기! 자꾸 녹을래여? 그럴래여?!♡







아 쉬림프 1개에 폴드포크 2개 할 걸 ㅋㅋㅋㅋ

쉬림프 타코도 신선 깔꼼하니 괜찮았지만 폴드포크의 충격에 비할 바 아님

다음엔 걍 폴드포크 3개 주문할듯 하다.

















* 버섯 크림 리조또




이건 또 왜케 깔꼼하니 맛나유?


크림이 꾸덕꾸덕하진 않고 fresh함.

조미료를 넣지 않아서 내 입엔 살짝 싱거운듯했지만 ㅋㅋㅋㅋ 건강한 느낌이 드는 음식이었다.

야채도 신선 담백했고.


애기도 어른도 질리지 않게 먹기 좋을듯하오

















* 쉬림프 아보카도 샐러드




원래 요걸 에피타이저라고 생각하고 주문한긴데 제일 늦게 나왔답..ㅜㅋㅋㅋㅋ


마찬가지로 심심 담백.

좀 자극적인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싱겁게 느껴질듯.




사이즈가 half도 있어서 우린 작은 사이즈인 half로 주문.

기본 13,000원 / half 사이즈 7,500원






• • • • • • • • •











❝ 광안리 '플렌터' 둘러보기 


•   •   •




따라라라란따~


입구도 뭔가 탁 트여있고 외국 느킴난다긔 ㅋㅋㅋ

초록초록 식물은 왜케 이쁘냐긔 나 나이 먹었다고 티내늬?ㅋㅋㅋㅋ













▼ 요기가 느낌있는 오픈형 주방이다!


요 주방 근처 테이블에서 묵었는데 우리 얘기 들릴까봐 살짝 조심스럽긴 했다만, 겁나 떠들엇지 또 ㅋㅋㅋㅋ













▼ 여기가 메인 공간.


사람이 바글바글~ 우린 구석으로 가겠어효








▼ 솔직히 여기 '플렌터'에서 제일 땡겼던 구석 공간.


근데 예약되어있다켔다ㅜ 아쉽지만 구석 옆에 앉겠어효














▼ 구석 공간 옆에 창가 자리도 쭈루미 있었는데 요것도 느낌있다긔!












▼ 이 식당은 다 좋았눈데, 딱 하나 아쉬웠던건 화장실이 남녀공용 한개였다는 점.

그래도 초록초록하니 깔끔했다.







• • • • • • • • •





나 여기 또 올거야!

혼자서 폴드포크 타코 3개 다 먹을거야+_+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