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김해 봉리단길 '투게더, 투겟헐' 브런치 :: 콥샐러드, 명란크림파스타

by 럽큐 2020. 9. 19.
반응형







김해 봉리단길 '투게더, 투겟헐' 브런치


배고프다고 징징댓더니 친구가 근처에 괜찮은 브런치 집 있다며 데꼬 와줬당♡

김해 봉리단길 봉리단길햇는데 드뎌 와보는군.

일단 먹자


• • • • • • • • •









❝ 김해 '투게더, 투겟헐'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매일 11시 - 20시 (매주 월요일 휴무 / Break Time 매일 15시 - 16시)

○ 전화번호 : 010.8669.0242

○ 주차장 : 없음

○ 지도







• • • • • • • • •









❝ 메뉴 

MENU


•   •   •




"친구.. 빨리 아무거나 시켜줘"

친구가 내 상태를 보더니 진짜 막 시켜줌 ㅋㅋㅋㅋ


뭐 시켯는지 물어보니 '콥 샐러드'랑 '명란 크림 파스타'를 시켰댄다.

양 작다고 뭐라햇더니 후식으로 카페도 가야하니 여기서 만족하라고 나를 달램 ㅋㅋㅋㅋ


쉐프님 빨리 주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땐 배고파서 몰랏는데ㅋㅋㅋㅋ 지금 보니 가격이 왜캐 비싸쥬?)





• • • • • • • • •









❝ 콥샐러드 (14,900) / 명란크림파스타 (15,900) 

★☆


•   •   •




*


일단 뭐라도 먹자 ㅋㅋㅋㅋㅋ

다행히 음료가 빤니 나왓다 ㅎㅎ


오우 이 자몽 스파클링 음료 맛나염 ㅋㅋㅋㅋ




나는 벌컥벌컥하고 친구들은 내 유리잔이 이뿌다고 계속 사진 찍음ㅋㅋㅋㅋㅋ










15분쯤 지났을까? 음식 도착+_+


근데 배가 고파서 허겁지겁 먹긴 햇눈데, 우왁 캭 대박~ 뭐 이 정돈 아니엇엉ㅜ

(너무 기대햇나효?ㅜ)








명란크림파스타에 소스는 꾸덕해서 괜춘햇는데 면까지 다 안 베어있어 살짝 닝닝한 느낌.

콥 샐러드는 소스도 맛나고 나름 괜춘.






• • • • • • • • •









❝ '투게더, 투겟헐' 둘러보기 


•   •   •











예스키즈존이라 그런지 벽에 아기 의자도 2개 세워져있었다.






 











* 화장실




밥 먹기 전에 손씻으러 화장실 갔는데 화장실 앞 거울에 있던 문구.


'이리와, 안아줄게'




순간 내 얼굴보니까 진짜 거둬 먹여야될 상이엇음 ㅋㅋㅋㅋㅋㅋ

(p.s. 새삼 내 짝이 되어준 님께 감사함니다ㅋㅋ)


빨리 배때기에 뭘 넣어줘야겠다 ㅋㅋ






• • • • • • • • •





배때기 좀 채아줫으니 이제 물도 넣어줄게.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